이 글을 본 당신, 본인의 손발톱을 한 번 유심히 확인해 보자.
깨끗하고 안전한가?
아무런 문제 없이 깨끗한 사람이 있는가 하면 손상된 손발톱 문제로 고민이 있는 사람도 많다.
내성발톱, 냄새와 곰팡이 세균 등의 문제성 발톱, 울퉁불퉁 못생긴 손발톱, 무좀 등을 가진 사람은 관리를 시작해야 하나 한 번쯤 고민하게 된다. 그렇다면 수술 없이도 모든 문제성 손발톱을 자가치료할 수 있게 도와줄 이 아이템을 주목해 보자.
바로 닥터크랄레의 '페디세이버'다. 유해균 감염을 비롯한 이러한 문제성 손발톱의 예방과 건강한 관리를 위한 토탈 케어 솔루션으로 발라만 주면 유해균이 99% 사멸되는 치료제로 유명하다. (바로가기)
페디세이버의 가장 큰 특징은 ‘버블톡톡 시스템’으로 불리는 유해균 제거 버블샤워 효과다. 문제성 손발톱이 발생한 부위에 1~2회 스포이드로 적당량을 도포해 주면, 유해균이 있는 부위에 하얀 버블이 발생하면서 유해균을 제거, 억제시켜 주게 된다.
유해균 억제효과는 전문기관의 테스트를 통해서도 입증됐다. 한국분석시험연구원 KATR의 유해균 테스트에서 페디세이버는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녹농균 뿐 만 아니라 무좀균의 원인으로 알려진 백선균 테스트에서도 99.999% 살균력과 억제력을 보여줬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에서도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바로가기)
또한 페디세이버의 6가지 주요 자연추출물은 문제성 손발톱 예방은 물론 손발톱에 보습, 영양을 공급해 건강한 손, 발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호주 원주민들이 오래전부터 피부소독제 또는 치료제로 사용한 것으로 알려진 '티트리잎오일'과 면역력 상승효과로 유명한 '프로폴리스', 그리고 항균, 항진균 효과와 함께 통증을 완화시켜주는 '유칼립투스' 등이 페디세이버의 대표적인 성분이다.
구매자들은 "하얗게 올라오며 세균이 죽는 기분이 든다" "네일샵 원장님 적극 추천으로 쓰는 거라 효과 기대됩니다!" "한 달 정도 썼는데 발톱색이 훨씬 많이 돌아왔어요" "벌써 4통째 구매합니다" 등 후기를 남겼다. (바로가기)
문제성 손발톱을 케어해주는 '패디세이버'는 현재 택샵에서 50% 할인된 17,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