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아현이 '마스크걸'을 통해 파격 비주얼을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지난달 18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걸'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마스크걸'은 공개 후 글로벌 TOP 10 시리즈(비영어)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대한민국을 비롯해 캐나다, 프랑스, 이집트, 홍콩 등 72개 국가 TOP 10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며 국내를 넘어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극 중 김아현은 교도소 신입 재소자 2058번 역을 맡아 6화 '김모미'와 7화 '모미와 미모' 에피소드에 등장했다. 특히 탈색 머리와 문신으로 가득한 비주얼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중년이 된 마스크걸 김모미(고현정)에 대한 존경을 표하며, 범죄에 대한 반성은 없는 듯한 모습을 보여 강한 인상을 남겼다.


지난 2018년 모델로 데뷔한 김아현은 각종 매거진, 뮤직비디오, 광고 등 다양한 분야를 섭렵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듬해 개봉한 영화 '영화로운 나날'의 주연으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한 김아현은 드라마 '뉴노멀진',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등 다양한 작품에서 변신을 꾀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한편, 김아현이 출연하는 '마스크걸'은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