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빛과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는 '버킷햇'은 야외활동 모자로 제격이다.
최근엔 좌우 위아래 접어 뒤집어주면 동그란 포켓으로 변신해 가방에 걸고 다니거나, 주머니에 쏙 휴대하기 편하다는 신박한 버킷햇이 나왔다.
군더더기 없는 베이직한 형태에 5가지 색상의 버킷햇으로 일상과 휴가에서 스포티하게 착용 가능한 꿀템이다. 9,900의 부담 없는 가격에 휴가, 등산, 캠핑 시 활용도가 좋은 아이템이다.
가장 특별한 점은 접으면 포켓, 펼치면 모자가 된다. 좌우 위아래 접어 뒤집어 닫아주면 동그란 포켓으로 변신, 펼쳐주면 여름의 계절적 분위기가 담긴 감각적인 버킷햇으로 활용 가능하다. (바로가기)
모자 뒷부분에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는 끈도 있어 대두(*머리둘레 53~60까지)도 걱정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또 자외선을 막는 UPF50+의 차단력으로 햇빛에 얼굴이 그을릴 걱정도 ZERO!
특별한 점은 이뿐만이 아니다.
해당 제품에는 방수 기능이 적용돼 갑작스러운 비나, 땀에도 젖거나 변색이 일어나지 않아 좋다. 바람에 날아가지 않도록 목줄로 모자를 고정할 수도 있어 등산이나 캠핑 시 특히 유용하다.
구매자들은 "여행 가거나 캠핑 갈 때 딱이겠네용~", "사이즈도 넉넉하고 휴대성 미쳤어요ㅋㅋ", "등산할 때마다 사용 중! 가방에 걸고 다니기 매우 편함". "아빠 머리에도 찰떡!!"등 반응을 보였다.
'접쏙 방수 버킷햇'은 온라인몰 택샵에서 60% 할인된 국내 최저가 9,900원에 판매하고 있다. 평소 깔끔한 코디를 선호하는 이라면 꼭 한 번 착용해 보길 권장한다. 버킷햇만의 포멀함과 댄디함이 당신의 멋스러움을 더 업 시켜 줄 것이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