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시간 '게이'라고 언급된 유명 배우, 속 시원하게 진실 밝혔다

2023-08-20 16:33

게이설 직접 언급한 배우
서태화 “남자 친구들이 편해”

배우 서태화가 게이설을 해명했다.

이하 MBN '속풀이쇼 동치미' 방송 캡처
이하 MBN '속풀이쇼 동치미' 방송 캡처

지난 19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더 나이 들기 전에 나도 연애 좀 하자'라는 주제로 이야기 나누는 출연자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서태화는 결혼했냐는 질문에 "현재 솔로다. 너무 개인적인 일이고 복잡하고 긴 이야기다. 소문이 굉장히 많았다. 그게 나쁜 건 아니다. 하지만 나의 정체성과 다르니 해명하고 싶었다"며 자신을 둘러싼 게이설을 언급했다.

이어 "워낙 이성과 단둘이 있는 걸 불편해한다. 여행을 가도 남자 후배나 친구들하고 가는 게 편하다. 사귀는 여자와 카페에서 단둘이 차 마시는 것도 어색하다. 여행가는 건 괜찮은데 한정된 공간에 둘이 있다는 게 어색하다"며 "게이 소문이 날 만하다"고 덧붙였다.

이에 박수홍은 "배우 생활을 오래 하다 보니 사람들 시선을 의식해서 그런 거 아니냐"고 물었고 서태화는 "원래 성향도 그렇고 배우 하면서 조금 더 생긴 것 같다. 그러니까 어디 놀러 가도 남자 후배들만 데리고 다니니까 게이설이 났다"고 설명했다.

서태화와 삼십년지기인 배우 김예령은 과거 서태화에게 고백받은 적 있다고 털어놨다. 그는 "어느 날 술 마시고 나한테 고백한 적이 있다. 당시 전남편과 비밀로 사귀고 있을 때였다"며 서태화의 게이설을 일축했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