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영화, 시리즈 등 장르 불문 무료함을 달래줄 넷플릭스 8월 신작들이 공개됐다.
1. 좀비버스(Zombieverse)
오는 8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좀비버스>는 어느 날 갑자기 좀비 세계로 변해버린 서울 일대에서 퀘스트를 수행하며 살아남아야 하는 좀비 유니버스 예능이다. 이시영, 노홍철, 박나래, 딘딘, 걸그룹 빌리 멤버 츠키, 전 야구선수 유희관, 조나단과 파트리샤, 꽈추형, 덱스 등이 출연하며 넷플릭스 시리즈<킹덤>의 좀비 액션 안무가,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의 미술팀이 합류해 실감 나는 좀비들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든다.
2. 하트스토퍼 시즌2(Heartstopper Season 2)
지난 3일 공개된 <하트스토퍼>는 두 친구가 사랑에 빠지고 서로를 응원하면서 가장 나다운 모습을 찾는 여정을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다. 순수하고 담백하게 사랑을 담은 동화 같은 연출로 호평받았던 시즌1에 이어 시즌2는 저마다의 고민과 용기를 품고 더 나아가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또 다른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3. 좀100: 좀비가 되기 전에 하고 싶은 100가지
<좀100: 좀비가 되기 전에 하고 싶은 100가지>는 끝없는 야근과 상사의 갑질에 시달리며 지옥 같은 삶을 살던 텐도가 좀비 사태를 맞이한 후 버킷리스트를 실현하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영화다. <아리스 인 보더랜드> 작가인 아소 하로의 만화 시리즈가 원작으로, <가면라이더> 시리즈의 아카소 에이지가 텐도 역을 맡아 유쾌한 웃음과 액션, 힐링까지 선사한다. 지난 3일 공개됐다.
4. 소울캐처(Soulcatcher)
지난 2일 공개된 영화 <소울캐처>는 평범한 사람을 잔인한 살인자로 돌변하게 만드는 무기 ‘소울캐처’ 탓에 형을 잃은 한 남자가 복수에 돌입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넷플릭스 글로벌 탑10 영화(비영어) 부문 1위를 차지했던 <레슨 플랜>으로 한 차례 호흡을 맞췄던 다니엘 마르코비치 감독과 피오트르 비트코프스키가 다시 한번 작품으로 만나 주목 받았다.
5. 포이즌: 음식에 감춰진 더러운 비밀(Poisoned: The Dirty Truth About Your Food)
<포이즌: 음식에 감춰진 더러운 비밀>은 미국 식품업계와 규제 기관의 충격 실태를 고발하는 넷플릭스 다큐멘터리다. 햄버거에서 발견된 대장균 균주부터 땅콩버터로 인한 살모넬라균 감염 사태까지, 미국에서 발생하는 치명적인 식품 매개 질병을 야기하는 식품 공급 체계의 불길한 실태와 그 이면에 감춰진 역사를 심층적으로 탐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