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단종 이후 난리 났었던 시리얼, 결국 5년 만에 '재출시' 소식 떴다 (+정체)

2023-08-02 14:08

소비자 요청에 화답한 농심 켈로그
롯데마트·롯데슈퍼에서 단독 판매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단종 5년 만에 재출시 소식이 전해진 시리얼이 있다.

(왼쪽)단종 5년 만에 재출시된 허니첵스. (오른쪽)켈로그 대표 마스코트 토니. / 이하 농심켈로그 제공
(왼쪽)단종 5년 만에 재출시된 허니첵스. (오른쪽)켈로그 대표 마스코트 토니. / 이하 농심켈로그 제공

바로 농심켈로그 허니첵스다.

농심켈로그는 소비자들 지속적인 요청에 응답하고자 허니첵스를 재출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2018년 단종된 허니첵스는 탄탄한 마니아층을 형성해 소비자들로부터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을 받아왔다. 심지어 해외 판매 제품을 직구하는 소비자들이 생겨나기도 했다.

이 요청들에 화답한 농심켈로그는 허니첵스 재출시를 검토하고 실행에 옮겼다.

허니첵스는 특유의 벌집 모양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거기에 호주산 꿀로 달콤한 맛을 더한 시리얼이다. 곡물 풍미와 함께 든든한 탄수화물과 단백질까지 함유됐다. 또 단백질, 식이섬유, 비타민 B1, 산 등도 들어있어 영양 밸런스가 맞춰졌다.

다시 돌아온 허니첵스는 롯데마트와 롯데슈퍼 단독으로 출시됐다. 롯데 온·오프라인 몰에서 허니첵스를 구매할 수 있다.

단종 5년 만에 재출시된 허니첵스.
단종 5년 만에 재출시된 허니첵스.

정승윤 농심켈로그 세일즈팀 담당자는 "지난 2020년 팬슈머(Fan+consumer)에 응답해 첵스 파맛 출시로 폭발적인 호응을 받은 것에 힘입어, 다시 한번 소비자의 요청에 응답하며 추억의 시리얼 허니첵스를 재출시했다"고 밝혔다. 그는 "앞으로도 팬슈머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농심켈로그는 지난달 27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 사단법인 대한영양사협회 주최 '2023 식품·기기 전시회'에 참가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농심켈로그는 단체 급식 특성을 고려한 균형 잡힌 영양 시리얼 급식 식단을 선보였다. 켈로그 뉴트리션 전문가가 직접 설계한 급식 식단 예시를 통해 영양 전문가와 업계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시리얼 영양학적 가치에 대해 널리 알렸다. 급식 식단에는 든든한 브랜 그래놀라, 콘푸로스트, 첵스초코, 후루트링 등 켈로그 인기 시리얼들이 활용됐다.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