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삼성물산이 발표한 특별 이벤트 소식을 발표해 주목받고 있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본격적인 여름휴가철 및 방학을 맞아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와 테마파크 '에버랜드'를 하루에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달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캐리비안 베이 종일권, 오후권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캐리비안 베이 종일권을 구매한 고개은 오후 1시부터, 오후권을 구매한 이는 오후 5시부터 에버랜드를 무료 이용할 수 있다. 낮에는 캐리비안 베이에서 물놀이를, 밤에는 에버랜드에서 야간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여름철 특별 이벤트로 다양한 것들을 준비했다.
오는 13일까지 주말 동안은 '워터 스텔라 컬러배틀' 이벤트가 에버랜드 카니발 광장에서 열린다. 워터 스텔라 컬러배틀은 차가운 물이 닿으면 색깔이 변하는 티셔츠를 입고 워터 레인저스 또는 밤밤맨 군단이 돼 물총 대결을 펼치는 이벤트다. 회당 200명씩 하루 2회 펼쳐지는 이번 이벤트는 과녁이 그려진 컬러배틀 티셔츠를 사전 구매한 후 참여할 수 있다. 티셔츠가 가장 적게 젖은 참여자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한다.
캐리비안 베이에서는 자이언트 크라켄을 중심으로 클럽 캐비 풀파티, 체험형 액티비티, 이국적인 포토존 등을 즐길 수 있는 '메가 웨이브 페스티벌'이 한창이다. 파도풀에서는 매일 저녁 반달록, 준코코, 크림 등 유명 클럽 디제이들이 음악을 선보인다. 주말에는 래퍼 식케이(Sik-K), 쿠기(COOGIE) 등 힙합 아티스트가 공연한다.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는 '후즈 더 캡틴' 이벤트에서는 오래 매달리기(지구력), 빠르게 펀치 하기(순발력), 바벨 들기(근력) 등 피지컬 미션 부스가 마련돼 나의 신체 능력을 테스트해 볼 수 있다. 3가지 피지컬 미션을 정해진 시간 안에 모두 통과한 고객들에게는 캐비 굿즈를 선물하며, 주말에는 최고의 피지컬 캡틴을 뽑는 스페셜 대회도 진행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오는 15일까지 열리는 캐리비안 베이 '메가 바비큐 & 비어 페스티벌'에서는 치킨, 폭립, 소시지, 학센 등 바비큐 메뉴들과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맥주를 즐길 수 있다.
캐리비안 베이와 에버랜드 이벤트 이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에버랜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