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일 다이어트를 품고 사는 사람이라면, '팥물 다이어트'를 한 번쯤 들어봤을 것이다.
몇 년 전부터 박신혜, 이하늬, 김슬기 등 다양한 연예인들이 팥을 이용한 다이어트로 체중감량에 뛰어난 효과를 봤다고 말한 적 있다. 특히 빅뱅의 탑은 팥물 다이어트로 40일 만에 20kg을 감량했다고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다.
팥의 효능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놀랍다. 항암성분 중 사포닌과 칼륨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소변이 잘 배출되기 때문에 체내 독소 다이어트, 디톡스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 다리부종에 뛰어나 팥물 하체다이어트도 인기다.
지방분해와 붓기제거에도 효과를 발휘한다. 우리 몸 속에 부종이 생겼을 때 몸 속의 노폐물도 걸러주기 때문에 체내 순환이 잘 되고 결국 체중 감량과 함께 피부까지 좋아진다.
그러나 이렇게 뛰어난 팥의 효능을 인지하고 있음에도 매번 팥물을 끓여 먹기란 쉽지 않다. 팥을 불리고 끓이고...여러 가지 복잡한 과정을 거쳐야 하기에 번거롭고 귀찮기 때문이다.
이 때문인지 최근 한 포 뜯어 물에 타 먹으면 동일한 팥물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며 입소문 난 제품 하나가 눈길을 끌고 있다. 다리부종, 얼굴 붓기, 셀룰라이트 완화에 직빵이라는 '쏙티 다이어트' 스틱이다. 1포에 16Kcal에 인공첨가제가 들어가지 않아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것이 특징. (바로가기)
스틱에는 국내산 팥 90%, 부기 제거에 탁월한 율무와 호박, 항산화와 해독에 좋은 레드비트, 부종 개선에 효과적인 옥수수수염 등의 원료가 배합됐다.
이에 2주 동안 꾸준히 마셔줄 경우, 간의 해독은 물론 몸 속 나트륨과 수분을 배출 시켜 체중 감량의 효과를 빠르게 볼 수 있다. 또 비타민B가 풍부해 탄수화물의 소화 흡수 및 피로감 개선, 기억력 감소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열과 땀이 많은 사람에게 특히 좋다.
구매자들은 "생각보다 고소하고 맛있어서 한입 마시고 놀랬어요.." "아침저녁으로 한 잔씩 꾸준히 먹으니 다리가 몰랑몰랑해졌어요" "팥물 끓이기 번거로웠는데 이렇게 나오니 편해요!!" "붓기 체감하는 날이 확실히 줄어들고 있어요" 등 후기를 남겼다. (바로가기)
노폐물을 모조리 배출시켜 부기 소멸은 물론 체중 감량까지 도와줄 '쏙티(30포)'는 택샵에서 최저가 17,8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2박스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이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