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거리에서 강도를 마주친 순간 여자친구를 버리고 혼자 도망친 남성 모습이 포착돼 공분을 사고 있다.
최근 인도 매체 오디샤TV는 멕시코에서 벌어진 강도 사건 CCTV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CCTV 영상 속에는 다정하게 손을 잡은 채 데이트 중인 연인이 담겨 있다. 이내 오토바이를 탄 2인조 강도가 다가와 연인에게 접근한다.
갑작스러운 강도의 등장에 여성은 남자친구 뒤로 몸을 피했으며 남성 역시 두 손을 들고 반항하지 않겠다고 어필한다. 하지만 헬멧을 쓴 강도가 오토바이에서 내려 다가오자 남성은 아무런 망설임 없이 여자친구를 두고 도망친다.
심지어 강도의 손에는 무기도 없었으며 아무런 위협을 가하지 않은 상태였다. 이를 본 여성은 순순히 강도들에게 가방을 넘겨준다. 강도들은 본의 아니게 갈등 없이(?) 가방을 갖게 됐지만 당황스러운 기색을 숨기지 못한다.
곧이어 강도들은 가방을 들고 오토바이를 타려다가 가만히 서 있는 여성을 바라보더니 잠시 본인들끼리 대화를 나눈다. 결국 강도들은 짧은 대화 끝에 여성에게 돌아와 가방을 돌려주고 몇 마디 내뱉은 뒤 자리를 뜬다.
강도들이 여성에게 가방을 돌려주며 무슨 말을 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또한 강도와 저 커플들의 정체도 밝혀지지 않았다. 하지만 이를 보도한 오디샤TV 측은 "내가 강도였다면 여자에게 남성과 헤어지라고 조언했을 것"이라고 추측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