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한 리모델링은 아니어도 작은 소품 하나만으로 분위기를 180도 달라지게 만드는 신박한 인테리어템을 소개한다. 바로 '무선 터치 굿나잇라이트'다. 공사 필요 없이 원하는 곳에 착 붙여만 주면 돼, 자취생이나 주부 사이에서 최근 떠오르는 아이템이다. (바로가기)
굿나잇라이트는 실내 곳곳에서 사용 가능하다. 크기는 지름 5.8㎝ 두께 3.2㎝로 한 손에 쥘 수 있을 정도로 무게는 25g에 불과해 양면테이프를 사용해 부착 가능하다. 천장, 벽, 수납장, 화장대 등에 손상 없이 설치할 수 있다.
리모컨을 이용해 10/40/80/100 4단계 밝기 조절도 가능하다. 제품을 직접 터치해 조명을 켤 수도 있으며 분위기를 살리는 무드등, 수면등, 간접등, 수유등 등으로 활용도가 높다. 10분, 30분, 1시간, 2시간 타이머 설정이 가능해 배터리 낭비 걱정도 없다. (바로가기)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좋다. 진열장, 옷장, 주방, 수납공간, 침대 증 다양한 공간에 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AAA 건전지 3개를 넣어준 뒤 동봉된 스티커 테이프를 부착해 원하는 벽면에 붙여주면 된다. 가급적 매끄러운 벽면에 부착하는 것이 지속력이 좋다.
구매자들은 "필요할 때만 결 수 있어 맘에 들어요" "저렴한 비용으로 공간 분위기 바꾸기에 최고입니다" "리모컨 하나로 여러 개 조작이 가능해서 좋아요" "화장대가 넘 어두웠는데 이거 붙이고 삶의 질이 달라진 느낌" 등 후기를 남겼다. (바로가기)
붙이는 무선 조명 '굿나잇라이트'는 현재 택샵에서 단 일주일간 62%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굿나잇라이트 4개입+리모컨까지 9,900원이다. 나만의 공간을 새로운 분위기로 연출하고 싶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