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 ‘루킨스’가 오는 31일까지 시원한 혜택을 제공하는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우선, 구매자 전원에게 20만원 상당의 고급 써큘레이터와 15만원 상당의 ‘루벨라드’ 기능성 화장품 세트를 증정한다. 함께 제공되는 루벨라드 세트에는 수딩젤(3개), 영양크림(1개), 아이크림(1개) 구성으로 뷰티 디바이스 ‘루킨스’와 함께 사용 시 효과를 높여준다. 극한의 저온 상태에서 활성 성분을 추출해 만드는 화장품으로, 보습 진정 특허 성분이 함유되어 여름철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는 동시에 붉은기를 완화해 준다. 영양크림과 아이크림에는 13가지 콜라겐 성분과 세라마이드가 들어있어 피부 탄력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사용 후기 이벤트도 마련했다. 제품 구매 후기를 남긴 모든 고객에게 네이버 쇼핑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N포인트를 제공한다. 포토 상품평을 남기면 즉시 N포인트 1만점을, 한 달 사용 후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는 N포인트 5만점을 추가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7월 한 달 동안 후기를 남긴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으로는 아이큰 성장판 자극기(1명), 음식물 처리기 에코체(4L/1명), 루벨라드 수딩젤 5개(7명)가 있다. 베스트리뷰 당첨자는 8월 14일 구매 페이지 또는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루킨스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계자는 “덥고 습한 데다가 자외선 지수까지 높아지는 여름에는 모공 늘어짐, 탄력, 주름 문제 등이 쉽게 생길 수 있어 뷰티 디바이스로 관리해 주는 것이 좋다”며 “국내 유일 집속초음파와 고주파 동시 관리가 가능한 루킨스로 효과를 확인하고 풍성한 사은 혜택도 챙겨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루킨스는 집속 초음파(HIFU)와 고주파(RF)가 합쳐진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다. 이를 통해 여름철 더운 날씨와 자외선으로 발생하는 모공 확대, 피부 늘어짐, 주름 발생 등의 문제를 보다 손쉽게 관리 가능하다. 루킨스 전용 화장품 브랜드인 루벨라드의 수딩젤과 함께 사용 시 진정 효과까지 볼 수 있다. 또한 대부분의 뷰티디바이스에 사용되는 세라믹과 달리 메탈 소재의 트랜듀서를 사용해 내구성은 높고 통증은 적으며 100만 샷을 보장해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