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국가대표 미드필더 권창훈과 유튜버 이수날(정이수)이 웨딩 마치를 울린 것과 관련 하객으로 참석한 축구선수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 7일 권창훈과 이수날은 서울 일대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같은 날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신랑 권창훈 측 하객 명단이 공개돼 주목을 받기도 했다. 특히 공개된 '신랑 지인석'에는 축구선수 이재성, 황희찬, 김민재, 박주호, 지동원, 큰 정우영, 이강인, 작은 정우영 등의 이름이 포함돼 눈길을 끌었다.
이후 신부 이수날 측 하객으로 참석한 유튜버 안예원, 일주어터, 진절미 등은 신랑 권창훈의 하객으로 참석한 이강인 선수와의 인증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일주어터는 "이수야 결혼 진심으로 축하하는데 일단 너무 고맙다"며 이강인 선수와의 인증사진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안예원 역시 "이수언니 결혼 너무 너무 축하하고 이강인 님 사랑해요"라는 내용을 적었다.
일주어터, 안예원이 공개한 인증 사진에는 댄디한 옷차림의 안경을 쓴 이강인의 모습이 포함돼 훈훈함을 자아냈다.
또 같은 날 황희찬 선수의 누나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김민재와 황희찬의 하객룩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 속 김민재와 황희찬은 포멀한 수트를 입고 남다른 비주얼을 뽐내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한편 권창훈은 지난달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웨딩 화보 2장을 게재하며 이수날과의 결혼을 발표했다.
권창훈은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 항상 언제 어디서나 무슨 일이 있어도 곁에서 힘이 돼주고, 의지할 수 있게 도와준 그분께 너무 너무 고맙고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다"며 "또 한 분, 한 분 직접 찾아뵙고 미리 인사드리지 못한 점, 부디 너그러이 이해해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어 "인간으로서, 선수로서, 이제는 한 사람의 남편으로서 더 책임감을 가지고 열심히 잘 살겠다"며 "저희의 새로운 시작! 킥오프를 함께해 주시고 축하해 달라. 감사하다"고 글을 마무리했다.
같은 날 이수날 역시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권창훈과의 결혼을 알렸다.
이수날은 "(권창훈과) 그동안 헤어지지 않고 잘 만나왔다. (권창훈) 전역이 2주 정도 남았는데 결혼한다"며 "정말 눈물이 날 것 같다. 시원하게 연애를 공개하자고 했을 때 사실 걱정했다"고 털어놓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