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오마이걸 멤버 미미가 또 인물 퀴즈에서 역대급 활약을 펼쳤다.
해당 장면은 지난 7일 방송된 tvN '뿅뿅 지구오락실2'(이하 '지락실2') 9화에서 나왔다. 이날 멤버들은 아시안 퓨전 음식을 걸고 인물 퀴즈를 진행했다.
인물 퀴즈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미미가 애니메이션 '아기공룡 둘리' 속 캐릭터인 '마이콜' 사진이 등장하자, 상상하지 못했던 답변을 내놓았다.
미미는 망설임 없이 "호날두"라고 외쳤다. '지락실' 멤버들은 모두 황당한 표정을 지은 채 미미를 바라봐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미미는 인물 퀴즈에서 '큐티 김서진', '토루크 막토', '김홍식' 등 황당한 답변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미미는 대답하자마자 틀렸음을 직감하고 절망적인 표정을 지었다. 이은지는 "맛있었어. 즐거웠고 먹은 걸로 하겠다. (음식) 빼"라며 "(미미는) 백상예술대상 가야 할 얘다"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이영지는 "3D가 아닌데 어떻게 호날두냐. 이거 괜찮나. 마이콜이 호날두가 된 거"라고 덧붙였다. 이외에도 멤버들은 "너무 말도 안된다", "초성이 맞는 게 1도 없다", "호날두는 진짜 레전드다"고 감탄을 이어갔다.
절망하던 미미는 뒤늦게 "마이콜"이라고 답했다. 이후 이영지는 "마이콜 답 틀리고 나서 왜 이렇게 마이콜 같아졌냐"고 너스레를 떨었다.
'지락실2'은 지구로 재탈출한 달나라 토끼 토롱이를 경력직 지구 용사 4인방(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이 잡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또 미미가 속한 그룹 오마이걸은 오는 24일 미니 9집 'Golden Hourglass’을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