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최준용·치어리더 안지현 '밀착 스킨십' 사진 확산 중…열애설 일파만파

2023-07-06 18:07

최준용 인스타에 올라왔다 급히 삭제돼
네티즌들, 둘이 사귀는 거 아니냐 추측

롯데 자이언츠 투수 최준용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라왔던 깜짝 게시물 때문에 네티즌들이 발칵 뒤집혔다.

해당 게시물은 최준용이 한 여성과 '밀착 스킨십'을 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사진 속 여성은 야구팬들에게 잘 알려진 치어리더 안지현이다.

롯데 자이언츠 투수 최준용 / 최준용 인스타그램
롯데 자이언츠 투수 최준용 / 최준용 인스타그램
최준용 공식 프로필 사진 / 롯데 자이언츠 제공
최준용 공식 프로필 사진 / 롯데 자이언츠 제공

6일 에펨코리아 등 주요 커뮤니티에는 '최준용이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빛삭한(바로 삭제한) 스토리'라는 게시물이 올라와 관심을 끌었다.

여기는 최준용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라왔다가 급히 삭제된 사진 한 장이 담겨 있었다.

사진 속 최준용은 여성을 자신의 한쪽 팔로 껴안으면서 볼을 맞댄 채 밀착 스킨십을 하고 있었다. 그야말로 연인처럼 다정한 포즈였다.

최준용은 이 사진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린 직후 급히 삭제한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네티즌들이 이를 캡처해 공개하면서 6일 SNS와 주요 커뮤니티에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치어리더 안지현 / 이하 안지현 인스타그램
치어리더 안지현 / 이하 안지현 인스타그램
치어리더 안지현
치어리더 안지현

해당 사진을 공개한 에펨코리아 네티즌은 "(사진 속 남성은) 롯데 자이언츠 불펜투수 최준용. 옆에는 롯데 치어리더 출신 현재 수원 FC 치어리더 안지현"이라고 설명했다.

최준용은 2001년생, 안지현은 1997년생이다.

네티즌들은 최준용이 비밀 계정에 업로드하려는 사진을 실수로 잘못 올린 것 같다고 추측했다. 두 사람이 몰래 사귀는 것 같다며 열애설을 제기하는 댓글도 이어지고 있다.

이 사진과 관련해 최준용과 안지현 모두 아직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다음은 해당 사진이다.

최준용 인스타그램 스토리
최준용 인스타그램 스토리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