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챗에게 물어봐!
[광고] 택샵

“흰색 운동화도 철벽 보호” 빗물, 오염 튕겨내는 신박한 스프레이

2023-06-26 13:52

빗물과 눈, 국물, 소스 등 생활 얼룩 철벽 방어
변색 걱정 없는 완벽한 발수력

비 오는 날 빗물이 튄 신발, 반려동물로 인해 더러워진 패브릭 소파, 세탁 힘든 카펫, 얼룩진 흰 셔츠까지.

최근 이런 문제를 해결해줄 완벽한 제품이 나왔다. 바로 온라인몰 택샵이 9900원에 내놓은 '섬유 발수코팅 쉴더 워터가드'다. (바로가기)

강력한 발수력으로 칙칙 뿌려만 주면 흙, 비, 음식물 등 각종 생활 얼룩을 철벽 방어한다.

어떤 원리인가요?

신발 방수 스프레이 쉴더 워터가드는 원단에 코팅을 해서 통기를 차단하는 방수 방식이 아니라 물을 튕겨내는 발수 방식으로 땀과 습기를 자연스럽게 배출한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워터가드를 흔들어 주고 발수 코팅할 대상이 꼼꼼히 적셔지도록 뿌려준다. 24시간 이상 자연 건조 후에 사용해주면 된다.

코팅 완료된 신발, 가방, 의류, 모자 등은 빗물과 눈, 국물, 소스 등 생활얼룩을 완벽하게 튕겨낸다. 효과는 오랜 시간 지속되며 효과가 점점 떨어지는 느낌이 들 때 다시 칙칙 뿌려주면 된다. 이거 하나면 아끼는 흰 운동화도, 흰 셔츠도 더러워질 걱정이 없다. (바로가기)

냄새가 없고 환기가 필요 없는 수성 제품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의심했는데 진짜 물이 튕겨 나가네요", "짐승 용량이라서 내 신발에 다 뿌림", "아끼는 신발에 뿌려서 오래 신어요", "지속력 좋아서 엄청 오래 사용됩니다" 등 반응을 보였다.

섬유 발수코팅 쉴더 워터가드는 현재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9900원에 판매 중이니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자.

home 안지현 기자 jih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