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워터밤 무대 찢었다... 데뷔 후 가장 파격적인 무대 (영상)

2023-06-23 18:30

'워터밤 서울 2023' 무대에 오른 가수 권은비
매혹적인 의상으로 네티즌들에게 폭발적 반응

아이즈원 출신 가수 권은비가 '워터밤 서울 2023'(이하 워터밤) 무대를 찢었다.

권은비 / 권은비 인스타그램
권은비 / 권은비 인스타그램

23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린 워터밤 축제에서 권은비가 연출한 솔로 무대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하 권은비가 워터밤 축제를 준비하면서 올린 사진들  / 이하 권은비 공식 트위터
이하 권은비가 워터밤 축제를 준비하면서 올린 사진들 / 이하 권은비 공식 트위터

유튜브 등에 올라온 ‘직캠’ 영상을 보면 무대에서 권은비는 물에 젖은 과감한 의상을 입고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한껏 과시한다. TV 무대에서 설 때보다 노출도가 높은 까닭에 작정하고 무대에 올랐다는 걸 알 수 있다. 그 어느 때보다 의상이 과감한 덕분에 축제 현장이 관객들의 환호로 가득 찼다.

워터밤 축제에 참석한 권은비 /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

워터밤 축제엔 만 19세 이상만 갈 수 있다. 그런 까닭에 공연 수위가 높다는 말이 나온다. 아티스트는 물론이고 관객들까지 노출 의상을 많이 입는다. 아티스트들이 공연 중 물을 뒤집어쓰기에 자극적인 모습이 많이 연출된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 사이에선 “대단한 줄 알았는데 실제로 보니 더 대단하네”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다. 한 누리꾼은 “또 하나의 레전드 영상이 탄생했다”라면서 워터밤 무대가 권은비를 거론할 때 두고두고 언급될 것이라고 했다.

2015년 처음 개최된 워터밤은 음악과 물을 테마로 개최하는 국내 페스티벌 가운데 규모가 가장 크다. K팝, 힙합, EDM 음악을 중심으로 한 퍼포먼스, 물을 사용한 대규모 프로덕션이 주를 이루는 페스티벌이다.

권은비 / 워터밤 인스타그램
권은비 / 워터밤 인스타그램

서울에선 매년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리며, 2018년 부산을 시작으로 인천, 대구, 광주, 대전까지 총 6개 도시로 개최지가 확장됐다. 지방에서도 서울 못지않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대규모 무대, 화려한 아티스트 라인업, 물대포 특수효과 등이 입소문을 탄 덕분이다. 2018년엔 모든 티켓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home 이범희 기자 heebe904@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