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Shark Beauty

전 세계 돌풍 일으킨 '샤크 플렉스타일'... 이번 주말, 올림픽공원에서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존 연다

2023-06-23 17:50

24-25일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서울파크뮤직페스티벌
셀프 헤어스타일링 등 제품 체험 가능한 '샤크 플렉스타일 존' 운영

미국부터 시작해 영국, 독일, 유럽 전역까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헤어 스타일러 제품이 있다. 바로 미국 유명 가전 기업 ‘샤크닌자(SharkNinja)’의 뷰티 브랜드, ‘샤크 뷰티(Shark Beauty)’에서 만든 ‘샤크 플렉스타일(Shark FlexStyle)’이다.

이하 Shark Beauty
이하 Shark Beauty

D사의 인기 헤어드라이어와 비슷한 생김새를 지닌 이 제품은 기능 또한 상당히 닮아있다. 하지만 ‘샤크 플렉스타일’의 출력은 1400w로, D사 제품 1300w보다 강한 드라이 퍼포먼스를 지니고 있다. 여기에 본체를 90도 기역 자 형태로 구부릴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으며, 특히 가격 측면에서는 약 3분의 2 정도로 부담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출시된 지 7개월 만에 북미와 유럽 7개국에서 약 1300억 원의 매출을 올린 샤크 플렉스타일은 지난 6월 1일, 국내에도 상륙했다. 샤크 플렉스타일은 홈쇼핑을 통해 국내 첫 론칭을 시작했으며, 그 후로 현재 다양한 유통망을 통해 소비층을 넓혀가고 있다.

오는 24일과 25일, 양 일간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서울파크뮤직페스티벌 2023’에 샤크 플렉스타일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될 예정이라고 하니 주목해 보자.

서울파크뮤직페스티벌
서울파크뮤직페스티벌

페스티벌을 100% 만족스럽게 즐기기 위해서는 그에 걸맞은 스타일링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서울파크뮤직페스티벌 2023’은 야외에서 K-팝은 물론, 재즈와 락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음악 축제 중 하나인 만큼 분위기에 맞는 힙한 헤어 스타일을 연출해야 할 터.

이번 서울파크뮤직페스티벌 기간 동안 운영되는 '샤크 플렉스타일 존'에서는 샤크 플렉스타일 실물 제품과 액세서리를 살펴볼 수 있는 전시 공간은 물론, 제품을 자유롭게 사용해 볼 수 있도록 꾸려졌다. 헤어스타일링을 해보는 자리는 상당히 넉넉해 마치 전문 샵에 온 듯한 분위기를 풍긴다.

이하 Shark Beauty
이하 Shark Beauty

가장 먼저, 디스플레이 존에서는 스타일링 봉 모드와 헤어드라이어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5가지의 스타일링 툴을 자세히 볼 수 있다. 샤크 스타일링 존으로 이동하면 이제 본격적인 나만의 개성 넘치는 '페스티벌 헤어스타일'을 꾸며볼 수 있다.

샤크 뷰티는 퀄리티 높은 페스티벌 헤어 스타일을 제공하기 위해 체험존에 전문가도 초대했다. 다만, 전문 헤어 아티스트에게 받는 헤어스타일링은 SNS 이벤트 당첨자에 한해 받을 수 있으니, 이벤트도 꼭 한 번 참여해 보길 추천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체험존에 전시된 샤크 플렉스타일 제품을 찍어 SNS에 업로드하며, 샤크 뷰티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를 인증하면 된다.

전문가 스타일링 이벤트에 당첨되지 않았다 해도 아쉬워할 필요는 없다. 샤크 플렉스타일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보며, 원하는 헤어 스타일을 혼자서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셀프 스타일링 존'도 마련되어 있기 때문이다.

이 공간에는 아일랜드 형태의 대형 화장대가 비치되어 있어 친구, 가족과 서로 어울리는 머리를 해주는 등 편하게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집게 머리핀이나 실핀, 헤어 콩핀 등 페스티벌 헤어를 위해 필요한 아이템들도 기본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별다른 준비 없이도 화려하게 변신할 수 있다.

이하 서울파크뮤직페스티벌
이하 서울파크뮤직페스티벌

샤크 플렉스타일을 활용해 힙한 헤어스타일로 변신했다면 화보 포토존으로 이동해 본격적으로 인증샷을 찍어보자. 브랜드 컬러를 활용한 포토월을 적극 이용하면 레전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서울파크뮤직페스티벌만의 특별한 추억까지 만들어 갈 수 있다.

현장에서 찍은 사진은 SNS에 업로드 후 필수 태그를 입력해 주기만 해도 '스냅샷 포토 프린트 존'에서 실물 사진으로 인화해 갈 수 있다.

이 외에도 더운 날씨 속 야외에서 진행되는 페스티벌인 만큼 방문객들을 위해 센스있는 선물들도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샤크 플렉스타일만의 고유 컬러로 브랜딩 된 시그니쳐 아이템을 비롯해, 손거울은 경품 추첨을 통해 1일 500개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더위를 식힐 수 있는 투명 부채는 1일 5000개 수량이 샤크 플렉스타일 존 근처에서 제공될 예정이니 이 또한 놓쳐서는 안 된다.

푸른 나무와 잔디 속에서 노래를 들으며 힐링할 수 있기로 유명한 '서울파크뮤직페스티벌'.

어떤 머리를 해야 할지 고민되거나 화제의 '샤크 플렉스타일'을 실물로 보고 싶다면 88잔디 마당과 88호수수변무대에 마련될 '샤크 플렉스타일 존'에 방문해 꼭 한 번 체험해 보길 바란다.

home 조하영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