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반점 형태로 나타나는 기미, 검버섯, 주근깨, 잡티 등으로 고민인 현대인이 많다. 이 골칫거리들은 나이가 들수록 점점 증가하면서 얼룩덜룩해지고 피부톤까지 탁해지게 된다.
방치하는 순간 무서운 속도로 늘어나기에 맑고 투명한 피부와 동안 외모를 위해서는 본인의 피부색소 질환을 정확하게 파악해 적절한 관리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 피부과 시술 없이도 진한 기미부터 속에서 차오르는 연한 기미까지 빠르게 케어해줄 크림이 나와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메디니크 브라이트닝 크림이다. 기미 잡티 개선은 물론 주름과 모공 케어까지 해준다며 화제가 됐다. 택샵에서 입점 기념 정가 4만원 브라이트닝 크림을 단돈 12,500원에 판매 중이다. (바로가기)
해당 제품은 기존의 흔한 미백크림과 다르다.
10년 이상의 코스메틱 전문가들이 모여 만든 식약처 인증 성분의 미백 관리 제품으로 크림 하나로 7개의 효과(미백관리, 주름개선, 겉기미, 속기미, 색소침착, 피부 결, 밝은 톤)를 볼 수 있다.
크림에는 미백 기능성 성분인 알부틴, 피부를 환하게 케어하는 비타민열매추출물·만다린추출물 등이 함유됐다. 이는 침착된 멜라닌 색소를 밝은 멜라닌으로 교체해 칙칙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이 밖에도 피부 노화를 억제하는 아스코빅애씨드, 탄탄한 보습 인자인 세라마이드엔피가 함유돼 수분 공급과 주름 개선에 효과적이며 밝은 광채까지 올라온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세안 후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적당량을 발라 흡수시켜 주면 된다. 꾸준히 발라줄 경우 기미가 완화되고 피부가 환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사용자들은 "스트레스받던 검버섯이 눈에 띄게 옅어져 너무 신기합니다", "피부과 꾸준히 갈 수 없으니 금방 다시 생기던 기미 잡티가 해결됐어요", "유명하고 좋다는 크림 다 써봤는데 효과 못 보다가 친구 추천으로 사용했는데, 이 크림이 답이었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바로가기)
기미, 잡티, 검버섯을 한 방에 보내버릴 비밀병기 '메디니크 브라이트닝 크림'은 택샵에서 국내 단독 특가 12,5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방치할수록 심해지는 피부색소 질환, 심해지기 전 지금부터 꾸준히 관리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