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 상담소를 보며 “나도 육아 상담 필요한데..” 싶었던 부모라면 주목! 오은영 박사가 직접 전국 곳곳으로 출동해 육아 솔루션을 제시해주는 ‘키즈랜드 토크 콘서트’가 시즌 2로 다시 돌아온다.
8만여 편에 달하는 키즈 콘텐츠를 보유해 아이를 키우는 육아맘들 사이 필수템이라고 불리는 KT ‘키즈랜드’. KT가 국민 육아 멘토 오은영 박사를 동원해 직접 부모들과 소통하는 ‘키즈랜드 토크 콘서트’를 올해도 개최한다고 밝혔다.
작년에 이어 2회째를 맞은 키즈랜드 토크 콘서트는 ‘행복한 육아 소통, 놀이에서 찾다’라는 주제로 오는 7월 18일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약 1시간가량 진행되는 토크 콘서트에서 오은영 박사의 육아 꿀팁 전수 강연을 들을 수 있으며, 즉석 상담 시간까지 마련돼 평소 육아로 고민이었다면 절호의 기회라 할 수 있다.
올해는 토크 콘서트뿐만 아니라 참석자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된다. 대구에서는 강연의 열기를 시원하게 식히는 치맥 행사를 즐길 수 있으며, 서울에서는 바쁜 워킹맘·워킹대디를 배려해 ‘도심 속 강연’도 열릴 예정이다.
KT는 키즈랜드 토크 콘서트 시즌2를 다음 달 부산을 시작으로 서울과 대전, 대구에서 총 5회에 걸쳐 개최할 계획이다. 자녀가 있는 부모라면 KT 홈페이지에서 동반 1인까지 무료로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 결과는 모집이 마감되는 7월 13일 이후 개별 문자로 통보될 예정이다.
토크 콘서트 시즌2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육아 동지들에게 이 기쁜 소식 알려야지♥”, “오은영 쌤 오시면 무조건 참석합니다” 등 오은영 박사의 전국 강연에 벌써부터 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