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의 전시 브랜드 하이브 인사이트(HYBE INSIGHT)가 올해 첫 전시인 ‘The Daydream Believers : 꿈, 마침내’를 오는 8월 27일까지 강남구 봉은사로에 위치한 임시 전시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아티스트가 되겠다는 막연한 꿈을 믿고 부단한 노력과 희생을 감내하여 마침내 이루어낸 아티스트들의 초상을 감상할 수 있다. 꿈을 믿고 노력하면 이룰 수 있다는 희망의 증거가 된 하이브 레이블즈 아티스트들의 아름다운 얼굴들을 보여줄 예정으로, 하이브 레이블즈의 아티스트인 방탄소년단, 세븐틴, 투모로바이투게더, 엔하이픈, 르세라핌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사진 촬영 스튜디오’ 컨셉으로 구성된 전시는 앨범 콘셉트 포토, 매거진 화보 촬영 등을 통해 하이브 레이블즈 아티스트들과 많은 협업을 한 바 있는 사진작가 신선혜의 인터뷰로 시작한다.
뿐만 아니라 사진 컨셉을 설계하는 공간부터 헤어, 메이크업, 의상실, 촬영용 세트, 사진을 인화하는 암실까지 실제 사진 촬영이 이루어지는 현장의 리얼리티를 기반으로 아티스트의 초상과 창작물 등을 활용한 체험 전시 요소를 포함해 현장감과 즐길거리를 동시에 제공한다. 아티스트가 촬영 시 실제로 착용했던 의상들과 세트, 소품들도 함께 전시되어 팬들에게 보다 큰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사진전에 전시된 사진들을 활용한 공식 상품들은 전시 장소에 함께 마련된 머치샵에서 독점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초상 전시회는 위버스,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 가능하며 현장 티켓구매도 가능하다. 전시회에 관련된 상세한 정보는 하이브 인사이트 공식 트위터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