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모기는 옛말. 아직 본격적인 여름이 오진 않았지만, 날이 따뜻해지면서 모기를 비롯한 벌레들이 본격적으로 알을 낳고 기승을 부리기 시작했다.
올여름 성가신 해충들과의 사투에서 우리를 구해줄 최고의 아이템을 소개한다.

모기퇴치기+포충기+블루투스 스피커 3가지 기능을 모두 탑재한 '로롬 전기 모기퇴치기'다. 모기부터 실내 곳곳 생기는 날벌레와 초파리까지 박멸해 줘 가정, 캠핑, 차박, 피크닉, 낚시 등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바로가기)

거치대에 꽂아두면 날아다니는 모기를 잡는 포충기, 뽑으면 핸디형 전자 모기채가 된다. 해충이 있는 곳에 갖다 대면 탁탁거리는 소리와 함께 벌레를 퇴치할 수 있다.
포충기 모드로 설정해 거치대에 꽂아두면 모기가 가장 좋아하는 360mm~400mm 파장의 고휘도 LED가 강력한 전압으로 방 안의 해충을 박멸한다. 태양광보다 낮은 자외선 지수로 인체에 무해할 뿐 아니라 수면 시에도 소음 없이 조용하게 벌레를 퇴치할 수 있어 좋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모기채를 스탠드 거치대에 결합하면 UV LED 포충기가 된다. 모기채를 뽑아 양쪽의 퇴치 버튼을 동시에 눌러주면 한 손으로 가볍게 사용하는 1300V 모기채로 변신한다.

특히 가장 압권인 부분은 모기퇴치기에 탑재된 'BT 5.0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이다. (바로가기)
버튼 한 번만 누르면 스마트 기기와 자동 페어링 되어 간편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포충기와 동시 사용이 가능하고 최대 10M까지 끊김 없이 최적의 음질을 제공한다.

C-Type 충전형 무선 타입으로 사용이 편리하고 한 번 완충 시 최대 5시간 연속 작동하니 야외 사용 시 끄떡없다. 전류망이 양쪽 안전 격자망 사이에 위치(3중 격자망 2중 전원 버튼)해 합선이나 감전 위험도 없으니 안심하고 사용해 보자.

구매자들은 "탁탁 소리 날 때마다 신나여 ㅋㅋㅋ효과 만점 인테리어 만점", "작아 보이는데 굉장히 강력해요", "날파리 날아다니길래 불 끄고 이거 켜놨더니 타닥 하고 바로 죽음" 등 반응을 보였다.

로롬 전기 모기퇴치기는 택샵에서 최저가 39,500원에 득템할 수 있다. 첫 구매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3천원 할인쿠폰이 발급된다. 올여름 무선 해충퇴치기 하나로 쉽고 확실하게 모기를 박멸하고 숙면을 확보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