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중앙회 남양주시지부, 市복지재단에 학습꾸러미 2백개 기부

2023-04-13 14:09

아이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

농협중앙회 남양주시지부(지부장 김재헌)는 13일 지역 내 저소득 아동을 위한 학습 꾸러미 200개(약 1,400만 원 상당)를 남양주시복지재단(대표이사 심우만)에 전달했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왼쪽 세번째)
주광덕 남양주시장(왼쪽 세번째)

이번 후원품은 연필, 지우개, 클리어 파일, 종합장, 사인펜, 색연필 등의 학용품으로 구성됐으며, 지역 내 저소득 미취학 아동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농협중앙회 남양주시지부 김재헌 지부장은 “이번 후원품이 아이들의 학습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기쁜 마음으로 나눔 활동에 지속 동참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남양주시 저소득 가정의 아이들을 위해 좋은 학용품 꾸러미를 기부해 주신 농협중앙회 남양주시지부에 감사드린다.”라며 “시에서도 아이들이 꿈을 잃지 않고 잘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보육 정책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남양주시복지재단 심우만 대표이사는 “농협중앙회 남양주시지부의 후원으로 지역의 아이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라며 “전해 주신 후원품이 꼭 필요한 곳에 쓰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농협중앙회 남양주시지부는 지역 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도 농산물 꾸러미 300상자와 후원금 1,000만 원을 기부한 바 있다.

home 이상열 기자 syle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