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카리나가 태국에서 입은 원피스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원피스 정보를 묻는 글이 많았는데 원피스를 산 곳이 공개돼 놀라움을 주고 있다.
지난 26일 에스파 공식 인스타그램에 "Thailand2♥"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카리나가 하늘하늘한 흰 원피스를 입고 여러 포즈를 취했다. 그는 원피스를 입고 물장난을 치는 모습, 긴 생머리를 한쪽으로 넘기는 모습 등을 보여줘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특히 슬리브리스 롱 원피스를 입어 새하얀 피부를 드러내 청초한 느낌을 줬고 전신 모습을 담은 사진에서는 곧 소멸할 것 같은 작은 얼굴과 우월한 9등신 비율을 자랑해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이 사진이 공개되고 누리꾼들 사이에서 원피스 정보를 묻는 말이 많았는데 유료 아티스트 프라이빗 메신저 버블을 통해 알 수 있었다.
카리나는 버블을 통해 팬들에게 사진 한 장을 지난 25일 공유했다. 사진 속에서 카리나는 멤버 닝닝과 함께 태국 야시장에 있는 한 옷 가게에서 원피스를 고르고 있는 뒷모습이 담겼다.
사진과 함께 카리나는 "어제 닝닝이랑 갑자기 산 원피스"라고 메시지를 보냈다.
카리나는 야시장에서 산 원피스를 팬들에게 보여주기 위해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린 것으로 보인다.
한 팬의 트위터 글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품절됐다.
해당 제품이 야시장에서 산 원피스라는 것이 알려지자, '카리나가 태국 야시장에서 산 원피스'라는 제목으로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 글이 올라왔다.
더쿠, 네이트판, 인스티즈 등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로 퍼져 누리꾼들은 "옷이 카리나발 받았다", "명품인 줄 알았는데 야시장 옷이라니", "와 태국 야시장에 저런 옷이", "패완얼(패션의 완성은 얼굴)", "야시장 최고의 홍보다", "안목 높다. 야시장에서 저런 옷을 발견하다니", "와 야시장 옷이라니... 카리나가 살렸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에스파는 오는 5월 컴백할 예정이다.
다음은 카리나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