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으로 돌아온 김호중-송가인, '미스터트롯2'에 뜬다

2023-02-21 12:21

김호중-송가인 '미스터트롯2' 출연 이유
복덩이들고에서 호흡 맞춘 김호중-송가인

가수 김호중과 송가인이 TV조선 '미스터트롯2' 무대에 오른다.

김호중 송가인 / 김호중 송가인 인스타그램
김호중 송가인 / 김호중 송가인 인스타그램

생각엔터테인먼트는 김호중과 송가인이 TV조선 '미스터트롯2' 결승전에서 듀엣곡 '당신을 만나'로 특별 무대를 꾸민다고 21일 밝혔다.

김호중과 송가인은 각각 '미스터트롯', '미스트롯' 시즌에서 최종 4위, 최종 1위에 오르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로 성장했다. 송가인은 '미스트롯' 이후 한동안 TV조선을 떠나 공연이나 타 방송사 프로그램 활동에 매진했지만, 지난해부터 다시 TV조선으로 돌아와 김호중과 손잡고 예능 프로그램 '복덩이들고(GO)' 등에 출연하며 활약했다.

'복덩이들고(GO)'에 함께 출연한 김호중 송가인 / TV조선
'복덩이들고(GO)'에 함께 출연한 김호중 송가인 / TV조선

김호중과 송가인이 부른 듀엣곡 '당신을 만나'는 팝 발라드 장르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바치는 고마움을 전달하는 곡이다. 연인 사이는 물론 부모님, 가족, 팬 등 진심을 전하고 싶은 모든 사람에게 전할 수 있는 가슴 뭉클한 노래다. 히트 작곡가 조영수와 작사가 김이나가 유재석의 '사랑의 재개발', 임영웅의 '이제 나만 믿어요' 이후 다시 의기투합했다.

TV조선 '미스터트롯2'
TV조선 '미스터트롯2'

한편 지난 16일 방송된 '미스터트롯2'에서는 본선 4차전 라이벌전 진출자 명단이 공개됐다. 최수호, 진욱, 추혁진, 윤준협, 길병민, 김용필, 진해성, 황민호, 이하준, 박지현, 장송호, 송도현, 송민준, 안성훈, 나상도, 박성온까지 총 16명이다.

김호중과 송가인이 출연하는 '미스터트롯2' 결승전은 오는 3월 16일 방송한다.

home 한제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