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여줘” 만취해 길바닥에 드러누운 한소희, 뜨거운 반응에 결국 등판했다 (영상)

2023-01-25 10:25

설 연휴 술 먹고 만취한 대한민국 톱스타
한소희 “다시는 술 먹지 않겠습니다”

술 취한 모습을 공개한 배우 한소희가 네티즌과 직접 소통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소희는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리고 다시는 술을 먹지 않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술을 먹고 취한 듯한 한소희 모습이 담겼다. 잠든 그의 위에는 젠가가 줄을 지어 쌓여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는 만취한 한소희가 길바닥에 대자로 누워있다. 선글라스를 낀 채 미동도 없는 한소희를 본 지인은 익숙하다는 듯 아무렇지 않게 패딩을 덮어줘 웃음을 안겼다.

이에 한 네티즌이 믿을 수 없다는 듯 “누워있는 사람 언니예요?”라고 묻자, 한소희는 “안타깝게도 그렇네요”라고 답했다. “할리갈리 해야지 무슨 소리야”라는 지인의 댓글에는 “죽여줘”라고 답글을 남겨 폭소를 자아냈다.

만취한 모습까지 솔직하게 공개한 한소희를 본 팬들은 “술 마신 한소희 이건 귀하다”, “언니도 이러시는 이유가 있을 거 아니에요”, “순간 내 친구 인스타그램 본 줄 알았다”, “나랑 주사는 같은데 얼굴이 다르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소희가 네티즌과 지인 댓글에 남긴 답글 / 이하 한소희 인스타그램
한소희가 네티즌과 지인 댓글에 남긴 답글 / 이하 한소희 인스타그램
한소희
한소희

한편 한소희는 올해 넷플릭스 새 드라마 ‘경성크리처’를 통해 돌아온다. ‘경성크리처’는 시대의 어둠이 가장 짙었던 1945년의 봄, 생존이 전부였던 두 청춘이 탐욕 위에 탄생한 괴물과 맞서는 크리처 스릴러. 한소희를 비롯해 박서준, 수현, 김해숙, 조한철, 위하준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