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청력 보호에 도움...” 귀에 꽂지 않고 '피부'로 음악 듣는 '이것'

2023-07-18 09:28

사고 위험도 낮춘 고음질 골전도 이어폰
31g 초경량, 끊김 없는 5.0 블루투스 탑재

snl 코리아3
snl 코리아3
무선 이어폰은 선이 없고 휴대가 간편해 현재 가장 많이 애용되고 있다. 하지만 귀를 꽉 막고 있어서 주변 소리를 듣지 못해 사고 위험은 물론, 청력 손상이나 외이도염 등의 질병 위험도 있다.

이하 엑스트라
이하 엑스트라

이럴 때 도움될 수 있는 것이 바로 '골전도 이어폰'이다. 최근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이 이어폰은 귀에 직접 꽂는 일반형 이어폰과 달리 뼈를 통해 소리를 전달하는 방식이다. 귀를 막지 않아 주위의 소리를 쉽게 인지할 수 있다.

특히 시중에 나온 '엑스트라 골전도 이어폰'은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성능으로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다. (바로가기)

#청력 보호&안전성

직접 귀에 꽂지 않아도 되기에 염증이나 고막 손상, 피로감을 줄여줘 청력 보호에 도움이 된다. 귀가 완전히 개방돼 주변 소리를 들을 수 있어, 외부 활동 중에도 더욱 안전하게 음악 감상과 통화를 즐길 수 있다. 다른 사람과 대화도 자연스럽게 할 수 있다고.

#견고하고 부드러운 소재

내구성이 뛰어나고 피부에 밀착되는 표면이 상당히 부드러운 재질로 되어있어 착용감이 매우 만족스럽다. 또 신축성 뛰어난 티타늄 와이어가 내장되어 있어 비틀거나 꼬아도 쉽게 변형되지 않는다.

#초경량 무게

31g의 가벼운 무게의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장시간 사용해도 목에 무리를 주지 않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쉬운 컨트롤

전원을 켜면 “전원이 켜졌습니다”, “페어링 연결 준비 중입니다” 라는 안내 멘트가 나온다. 연결에 성공하면 “디바이스에 연결되었습니다”라고 알려줘 초보 사용자들도 쉽게 시용할 수 있다. (바로가기)

#최대 6시간 사용 가능

3시간 동안 충전 시 최장 6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땀 저항성이 있어 땀을 흘리거나 비가 와도 문제없다. 운동할 때 특히 추천할 만한 이어폰이다.

기능+디자인+음질까지 완벽한 '엑스트라 골전도 이어폰'은 현재 택샵에서 우주 최저가 42,900원에 무료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평소 난청이 걱정이거나, 귀가 예민해 이어폰 사용을 꺼려 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home 황인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