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집 막내아들' 출연했던 여배우가 올린 사진, 반응이 정말 뜨겁다

2023-01-11 09:17

JTBC 흥행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출연한 여배우
SNS에 올린 사진... 동료 연예인들 모두 “예쁘다” 댓글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 출연했던 여배우가 드라마 종영 이후 근황을 전했다.

박지현 / 이하 박지현 인스타그램
박지현 / 이하 박지현 인스타그램

배우 박지현은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외 글로벌 브랜드와 함께 작업한 뷰티 광고 화보를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지현은 다소 노출이 있는 누드톤 원피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다른 화보 컷에서 그는 고혹적인 블랙 민소매 탑을 입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이하 박지현 화보 컷
이하 박지현 화보 컷

박지현은 꾸준한 자기관리와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로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그는 마치 발레리나를 연상하게 할 정도로 쭉 뻗은 목선, 군살 하나 없이 가녀린 팔로 인형 포스를 뽐냈다.

박지현의 사진을 본 동료 배우이자 개그맨 이경규의 딸 이예림은 "diet jageok batgo gamnida..(다이어트 자극 받고 갑니다)"라고 영어 댓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배우 고원희는 "빈틈없이 너무 이쁘다 증말", 차정원은 "저장했어" 등 댓글을 달며 박지현의 미모를 칭찬했다.

박지현은 지난달 25일 종영한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진성준(김남희)의 배우자 '모현민' 캐릭터로 열연했다.

그가 출연한 '재벌집 막내아들'은 종편 채널임에도 불구하고 최고 시청률 26.9%라는 경이로운 수치를 기록했다. 이는 JTBC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 2위에 해당한다. 1위는 2020년 방송된 '부부의 세계'로 최고 시청률은 28.4%였다.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출연 당시 박지현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출연 당시 박지현
일상 속 박지현의 모습
일상 속 박지현의 모습

한편 박지현은 1994년생으로 올해 만 나이 28세다.

home 김유표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