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정이 맥심 2023년 1월호의 표지를 장식했다.
박민정은 아프리카TV, 유튜브, 틱톡,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활동하는 유명 인터넷 방송인이다. 주로 캠방, 게임방송, 댄스 영상, 여행 영상을 주로 다룬다.
박민정의 표지 사진은 도발적이다. 입으로 포장 비타민을 물건을 물고 뭔가 기대에 찬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비타민 포장지가 콘돔 포장지와 꼭 닮았다는 말이 나온다. 맥심 관계자는 "박민정이 물고 있는 것이 콘돔이 맞느냐는 문의 전화가 많이 걸려온다"라면서 "콘돔처럼 보이는 비타민"이라고 말했다.
박민정의 표지 사진은 표지에 적힌 주제 문구 ‘친구 사이엔 하면 안 돼?’와 어울려 묘한 분위기를 풍긴다. 맥심은 신년 1월호에서 ‘섹스는 해도 사랑까진 아닌 조금 더 특별한 이성 친구’에 대해 다룬다.
박민정은 맥심 신년호와 인연이 깊다. 2021년 1월호 표지를 장식한 바 있다. 당시엔 수위가 높은 비키니를 입고 찍은 화보로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공개했다.
박민정은 과거 '합성 성인사진' 때문에 큰 피해를 입은 적이 있다. 한 누리꾼이 박민정 얼굴을 합성해 만든 누드 사진을 유포했다. 박민정은 페이스북에서 모욕 사진을 유포하는 행위를 처벌해달라고 요구하는 내용의 청와대 국민청원에 서명해달라고 호소하기도 했다.
'버닝썬 게이트' 연루자인 씨엔블루 멤버 이종현이 2019년 8월 뜬금없이 박민정에게 성희롱 DM을 보낸 사실이 밝혀지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