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장어의 17배?” 하루 한 번 OO 먹으면 활력 증진, 체지방 감소한다

2022-12-05 11:30

젊은 층에게 인기 좋은 피로회복제 '아르기닌'
근육 생성, 체지방 감소 효과 뛰어나

"아침마다 일어나기 힘들어요"

"건강하기 위해 시작한 운동, 체력적으로 지치네요"

"반복되는 야근과 업무로 퇴근 후 아무것도 할 수 없어요"

직장인 남성 A씨는 요즘 들어 유독 활력이 부족하고 자도 자도 피곤함을 느껴 고민이 크다. 충분한 수면은 물론 꾸준히 운동도 해봤지만, 여전히 무언가 부족하다.

tvN '미생'
tvN '미생'

그래서일까, 최근 건강한 육체를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식품에 관심 두는 남성이 늘었다. 시간과 가격 대비 훨씬 빠르고 효과적인 대안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과거에 사람들이 피로 회복을 위해 홍삼을 주로 먹었다면, 요즘 신세대 젊은 층에게 인기 좋은 피로회복제는 단연 '아르기닌'이다.

# 아르기닌, 열광하는 이유가 있다?

젊은 사람들에게 아르기닌이 특히 사랑받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근육을 만들어주고 체지방 감소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via GIPHY

몇 가지 연구 결과에 의하면 산화질소의 생성량을 늘림으로써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세포 재생을 촉진하여 근육의 생성을 돕는다고 한다. 또 체내 대사를 증가시켜 체지방 감소 효과도 뛰어나다. 특히 운동 후에 몸에서 발생하는 암모니아와 젖산, 지방산 등의 노폐물을 감소시키며 피로도를 낮춘다.

# 흡수율 높이려면 '고함량' 보충 필요

그러나 아르기닌을 복용하고 효과를 체감하는 경우는 극히 드물다. 아르기닌은 필수 아미노산이 아니기에 흡수율이 매우 낮기 때문이다.

실제 섭취한 아르기닌 중 몸에서 활용되는 비율은 0.34%며, 나머지는 배출된다. 필요량에 비해 충분한 섭취가 어려운 만큼, 평소 '고함량'으로 보충하거나 흡수율을 증가시켜줄 다른 물질을 같이 복용할 것을 권하고 있다.

최근 이런 아르기닌의 개념을 알고 있는 똑똑한 소비자들의 눈을 사로잡은 것이 있다.

장어의 17배 아르기닌을 고함량으로 섭취할 수 있는 제품, 메이준뉴트리의 '액티브 아르기닌 부스터'다. 1포당 5,000mg 아르기닌이 함유돼 쉽고 빠르게 활력을 되찾을 수 있어 호응이 크다. (바로가기)

특히 아르기닌의 낮은 흡수율을 고려해 아르기닌과 함께 섭취할 시 시너지가 극대화되는 '오르니틴염산염'이 배합됐다. 또 자양강장제, 피로회복제 등 드링크 제품의 주성본인 '타우린'도 100mg 함유돼 피로회복에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

활력 증진에 도움 되는 10종 비타민과 미네랄도 들어 있어 하루 한 포로 영양을 골고루 챙길 수 있다.

일반 아르기닌은 특유의 쓴맛과 역한 냄새로 섭취가 어려운 반면, 메이준 뉴트리 아르기닌 부스터는 파인애플과 사과 농축액을 배합해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구매자들은 "야간 근무가 많아 피로에 시달렸는데 이거 먹고난 뒤 완전 회복이 빨라요', "체력과 아침에 일어날 때 피로도가 확실히 다릅니다", "액상 스틱 형태로 일상에서 부담 없이 섭취 가능!", "남편 몇일 챙겨주니 효과가 좋다며 이젠 알아서 잘 챙겨 먹네요" 등 후기를 남겼다. (바로가기)

더 다양한 후기가 궁금하다면 네이버나 유튜브에 '메이준뉴트리 액티브 아르기닌'을 검색해보자.

평소 아침에 일어나도 개운하지 않거나 피곤함으로 몸과 마음이 지쳤던 사람이라면, 꾸준한 아르기닌 섭취로 활력 증진에 신경 써보는 건 어떨까. '메이준뉴트리 아르기닌 오르니틴 부스터'는 현재 택샵에서 온라인 단독 초특가 12,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home 안지현 기자 jih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