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용명 레전드 길거리 인터뷰를 만든 주인공에 대한 TMI가 전해져 이목을 끌고 있다.
인기 웹예능 '크크루삥뽕'이 나오는 유튜브 채널 '캐릿'에는 김용명의 성수동 핫플레이스 탐방 영상이 지난 6월 올라왔다. 이 영상에서는 김용명과 일반인 여성이 만들어낸 레전드 길거리 인터뷰가 압권이다.
당시 서울시 성수동 일대를 거닐던 김용명은 길거리 인터뷰를 위해 지나가던 중년 여성에게 "어머니"라고 외쳤다. 그러자 그 여성은 걸음을 멈추지도 않고 포스 넘치는 말투로 "어머니?"라고 반문했다. 이에 김용명은 바로 꼬리를 내리며 "아 누나!"라고 정정했고, 그 여성은 또 걸음을 멈추지도 않고 "그렇지!"라고 말해 엄청난 웃음을 안겼다.
깜짝 탄생한 길거리 인터뷰 레전드 장면에 네티즌들은 대폭소 반응을 보이며 김용명과 지나가던 여성 센스에 큰 감탄을 표했다. 이 영상을 본 한 네티즌은 "TMI : 당사자인 '누님'은 능력 좋으신 대기업 팀장님으로 세바시 채널에서 강의도 하신 이력이 있음"이라는 댓글을 남겨 주목받았다.
이 내용은 사실이었다. 레전드 길거리 인터뷰 장면이 계속해서 회자됐고, 지난 7월 유튜브 채널 '세바시'에는 김용명과 티키타카를 이루던 당사자 본인의 강연 영상이 올라와 이목을 끌었다. 김용명과 함께 레전드 길거리 인터뷰를 만든 주인공은 바로 신세계푸드 팀장으로 재직 중인 김현숙 씨다. 그는 세바시 대학 2기 졸업생으로 여러 차례 무대에 서서 강연을 전한 적 있다.
레전드 길거리 인터뷰를 만들어낸 대기업 팀장 김현숙 씨 강연에 네티즌들은 "처음 밈을 봤을 때도 멋있고 재밌는 분이라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또 다른 의미로 멋진 분이시네요. 본인의 생각을 남한테 말로 전달하는 능력이 굉장히 뛰어나시네요. 본받고 싶은 부분입니다", "너무 멋있어서 몇 번이고 되감아본 영상의 주인공이 세바시에서 볼 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너무 멋있으십니다", "모든 걸 겸비하신 너무 멋진 분이십니다", "강단과 유머러스함이 느껴져서 너무 멋졌습니다", "멋지세요. 일부러 영상 찾아봤어요^^", "강연하는 모습은 천상 여자시네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박수를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