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에서…” 박민영 전 남친 모른다던 성유리, 뒤에서 30억 원 받았다

2022-11-15 18:18

강종현과 일면식도 없다던 성유리, 뒤에서 30억 원 투자 유치
강종현 여동생이 대표로 있는 버킷스튜디오, 성유리 화장품 회사에 투자

성유리 인스타그램
성유리 인스타그램

배우 성유리가 빗썸 실소유주 의혹을 받고 있는 배우 박민영의 전 남자친구 강종현에게 거액의 투자를 받은 사실이 드러났다. 일면식도 없던 사이임에도 불구, 수십억 원이 오갔다.

15일 공시에 따르면 강종현 동생 강지연이 대표로 있는 빗썸 관계사 버킷스튜디오가 지난 8월 성유리의 화장품 회사 율리아엘에 30억 원을 투자했다.

앞서 강종현이 박민영과 열애설에 휩싸이면서 빗썸 실소유주 의혹도 불거졌다. 이 과정에서 강종현이 타고 다니던 벤츠 마이바흐GLS 차량의 명의가 성유리 남편 안성현이라는 주장이 나왔다.

당시 성유리 측은 "남편의 차를 강종현이 대여한 줄 몰랐다. 두 사람의 친분에 대해 알지 못한다"고 선을 그었다. 그러나 버킷스튜디오가 성유리의 회사에 거액을 투자한 사실이 드러나면서 이들 관계에 대한 의구심이 사라지지 않고 있다.

“박민영 옆에 두고…” 텐프로 여종업원 10명과 클럽에서 노는 남자 (영상) PD 수첩 “'빗썸 실소유주 의혹' 강종현, 하룻밤 술값으로 수억 원 써”,박민영과 열애설 터진 '빗썸 실소유주 의혹' 강종현, 수상한 사생활. “박민영 옆에 두고…” 텐프로 여종업원 10명과 클럽에서 노는 남자 (영상)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앞서 강종현은 지난 9월 박민영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당시 강종현은 "나 때문에 (박민영의) 배우 커리어가 망가지는 걸 원하지 않는다. 그래서 헤어지기로 결심했다"며 결별 사실을 전했다.

박민영 소속사도 "현재 열애설 상대방과 이별했다. 금전적 제공을 받았다는 것은 결코 사실이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이하 MBC 'PD 수첩'(디스패치)
이하 MBC 'PD 수첩'(디스패치)
home 구하나 기자 hn9@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