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서 찍힌 사진들…” 유아인, 아이유와 '핑크빛 열애설♥' 터졌다

2022-10-20 11:04

유아인, 여배우와 열애설 터진 이유…함께 있던 사진이 발단?
유아인-아이유, 뜻밖의 열애설…사진 1장이 시작이었다

유아인 인스타그램
유아인 인스타그램
아이유 인스타그램
아이유 인스타그램

배우 유아인과 가수 아이유가 프랑스 파리의 한 거리에서 함께 있는 사진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이 진짜로 사귀는 게 아니냐는 주장이 나오고 있다. 그러나 이는 사실과 다르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아이유 유아인 열애설 터짐'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이하 트위터
이하 트위터

이 열애설의 시작은 유아인과 아이유가 지난달 26일 프랑스 파리의 한 거리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들이 올라오면서부터다. 두 사람은 별다른 친분이 없으며 우연히 마주쳤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이 사진들이 온라인상에 확산되면서 핑크빛 열애설이라는 오해로 번졌다. 정확한 내막을 모른 채 해당 사진만 보고 사귀는 사이로 오해한 것. 실제로 한 네티즌은 "두 사람이 진짜 사귀는 사이 아니냐"는 주장을 내놓기도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유아인이 여자 연예인이랑 열애설 터진 거 처음 아니냐", "리얼 사귀는 거 아니냐", "우연히 만날 수가 있나?", "애초에 저렇게 사귀는 사이면 대놓고 인사할 수가 없지", "이걸 믿는 사람이 있냐" 등 반응을 보였다.

현재 양측 소속사는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서로 손 내밀며…” 아이유, 파리에서 유아인과 함께 있는 사진 터졌다 아이유, 프랑스 파리에서 손 내밀며 인사한 남자 배우 정체,아이유, 유아인과 프랑스 파리에서 우연히 만났다?…서로 어색한 기류. “서로 손 내밀며…” 아이유, 파리에서 유아인과 함께 있는 사진 터졌다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구하나 기자 hn9@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