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그 자체”… 본업 복귀한 '환승연애2' 나연, 사람들 감탄 터졌다

2022-10-13 13:57

'환승연애2' 출연한 스포츠 아나운서 이나연
11일 본업 복귀한 모습 공개

'환승연애2' 출연자인 스포츠 아나운서 이나연이 본업에 복귀한 모습이 소셜미디어(SNS)상에 공개돼 네티즌 주목을 받고 있다.

'환승연애2' 출연자 이나연 JTBC Golf 스포츠 아나운서 / 트위터 '@kyakyakya987'-JTBC Golf
'환승연애2' 출연자 이나연 JTBC Golf 스포츠 아나운서 / 트위터 '@kyakyakya987'-JTBC Golf

한 네티즌은 11일 트위터에 "갓생 사는 나연"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영상 한 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JTBC Golf '라이브 레슨 70' 방송 중인 나연 모습이 담겼다.

트위터 '@kyakyakya987'

해당 프로그램 MC를 맡은 나연은 "생방송 '라이브 레슨 70' 이나연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한 뒤 "오늘은 성시우 프로, 정재은 프로와 함께합니다. 두 분 어서 오세요"라며 출연진을 맞이했다.

그러면서 "오늘도 방송이 시작함과 동시에 많은 팬이 유튜브로 함께해주고 계신다. 어떤 분들이 오셨는지 인사하고 시작하겠다"며 진행을 이어갔다.

이하      트위터 '@kyakyakya987'-JTBC Golf
이하 트위터 '@kyakyakya987'-JTBC Golf

골프웨어를 차려입고 등장한 나연은 '환승연애2'에서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로 시선을 모았다. 깔끔한 진행 실력과 아나운서다운 또박또박한 발음이 듣는 이 귀를 쫑긋하게 했다.

본업에 복귀한 나연의 모습을 본 네티즌은 "평소 목소리랑 다른 거 신기하다", "목소리 너무 좋다", "환승연애2에서는 귀여운데 평소 말투랑 달라", "저분이 그분이었다니 놀랍다", "본업 멋져"라는 반응을 보였다.

SNS에 확산한 영상에도 "목소리로 나연이한테 설렜어요...", "너무 멋있어", "아나운서 그 자체", "와 여기서 더 예쁘다", "완전 다른 사람 같다"라는 등 댓글이 달렸다.

티빙 오리지널 예능 '환승연애2' 나연 / 이하 티빙
티빙 오리지널 예능 '환승연애2' 나연 / 이하 티빙

'환승연애2'에서 아이스하키 선수 남희두의 X(전 연인)로 등장한 나연은 1996년생으로, 연세대학교 스포츠응용산업학과를 졸업했다. 지난해부터 JTBC 골프 소속 스포츠 아나운서로 활약하고 있다.

나연이 나오는 '환승연애2'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총 20회로 편성돼 마지막 방송까지 단 3회만이 남았다.

나연이 진행하는 '라이브 레슨 70'은 매주 화, 수요일 오후 9시 20분 JTBC Golf 채널에서 방송된다.

home 김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