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여캠이 생방송 중 가위로 '19금급 퍼포먼스'를 벌이는 모습 (영상)

2022-09-30 12:15

94만 팔로워 보유 '인스타그램 여신' 오지은
최근 아프리카TV 데뷔 후 언더붑 패션으로 화제

/ 아프리카TV 'ginis2'
/ 아프리카TV 'ginis2'

인플루언서 겸 BJ 오지은이 언더붑 스타일의 과감한 세일러복 의상을 선보였다.

오지은은 28일 아프리카TV 라이브 방송을 통해 언더붑 디자인의 세일러복을 입은 모습을 공개했다.

그는 "언더붑이 아직 활성화가 안 됐다"며 "가위로 언더붑을 좀 잘라보겠다"며 언더붑 블라우스의 길이를 줄이며 파격적인 패션을 선보였다.

언더붑은 크롭톱이 점점 짧아져 가슴 밑 라인을 노출한 패션을 의미한다. 지난해 복고 패션이 유행하며 배꼽과 허리를 드러내는 크롭톱이 인기를 끌었는데, 올해는 여기서 더 나아가 파격적이고 급진적인 언더붑 패션을 소화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 아프리카TV 'ginis2'

패션·뷰티 계열 인플루언서인 오지은은 인형 같은 외모와 빼어난 패션 감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름을 알렸다. 이후 유튜브에 메이크업 영상, 고데기 사용법 등을 올려 인기를 끌었다. 인스타그램을 팔로워 수 94만 명,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28만 명에 이른다.

최근 아프리카TV를 통해 데뷔해 본격적으로 인터넷 방송을 시작한 그는 첫방송에서도 언더붑 스타일의 경찰복을 소화해 화제를 모았다.

유튜브 채널 '오지짱' 영상 '첫방송 언더붑 입은 사연' / 유튜브 채널 '오지짱'
/ 이하 오지은 인스타그램 계정
/ 이하 오지은 인스타그램 계정
home 김하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