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블링블링(Bling Bling, 차주현 유빈 마린 최지은 아야미 나린)이 데뷔 2년 만에 해체를 결정했다.
메이저나인은 26일 오후 공식 입장을 내고 “심도 있는 논의와 고심 끝에 '블링블링'의 계약 및 활동을 종료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멤버들은 '블링블링'이 아닌 각자 새로운 자리에서 또 다른 시작을 준비하기로 결정했다.
메이저나인은 “당사의 첫 아이돌 그룹으로 항상 최선을 다해 열심히 노력해 준 여섯 멤버들에게 감사하며 멤버들의 새로운 시작을 진심으로 응원한다”며 “그동안 '블링블링'을 응원해 주시고 아끼고 사랑해 주신 모든 팬 여러분들께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블링블링'은 지난 2020년 11월 한국과 일본에서 데뷔한 6인조 걸그룹이다. 바이브(윤민수-류재현), 포맨(하은-한빈-요셉), 벤 등이 소속된 보컬명가 메이저나인의 1호 걸그룹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나 데뷔 2년 만에 그룹 해체를 결정했다.
다음은 블링블링 전속계약 종료 관련 메이저나인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메이저나인입니다.
'블링블링(Bling Bling)'을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팬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메이저나인은 심도 있는 논의와 고심 끝에 '블링블링(Bling Bling)'의 계약 및 활동을 종료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멤버들은 '블링블링(Bling Bling)'이 아닌 각자 새로운 자리에서 또 다른 시작을 준비하기로 결정하였고 당사도 멤버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기로 했습니다. 저희 메이저나인의 첫 아이돌 그룹으로 항상 최선을 다해 열심히 노력해 준 여섯 멤버들에게 감사하며 멤버들의 새로운 시작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또한 그동안 '블링블링(Bling Bling)'을 응원해주시고 아끼고 사랑해주신 모든 팬 여러분들께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새로운 출발을 앞둔 블링블링(Bling Bling) 멤버들에게 앞으로도 많은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