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대범의 사진이 온라인상에서 확산하자 김대범이 직접 댓글을 남겨 관심을 끌고 있다.

김대범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앗싸!! 드디어 구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대범은 '허니버터칩'을 들고 환하게 웃고 있다.

이 사진은 지난 21일 여러 커뮤니티와 SNS로 확산했다. 그러자 김대범은 자신의 사진을 게시한 페이스북 게시물에 댓글을 남겼다.
김대범은 "지금은 쉽게 구할 수 있는데 저 사람 왜 저래? 관종인가? 유튜브 '대범한 TV' 구독 취소해야겠다"며 댓글을 남겼다.

이에 네티즌들은 '홍보를 구독 취소해야겠다로 하는 사람 처음 본다', '형 나 3년째 구독 중인데 취소하고 왔다', '너무 재밌어서 구독 두 번이나 누르고 간다'는 등 댓글을 달며 김대범의 개그를 맞받아쳤다.

또한 김대범의 사진 자체에 대해서는 '뻘하게 터졌다', '일년 뒤에 포켓몬 빵으로 해달라', '뜬금없어서 웃기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허니버터칩'은 2014년 출시 직후 SNS 입소문 덕분에 큰 인기를 끌었던 과자다. 높은 인기에 '품귀 현상'이 벌어지기도 했다. 최근 인기를 끌었던 '포켓몬 빵'처럼 당시 중고 사이트에서 웃돈을 주고 사고파는 현상이 생기기도 했다.
김대범의 사진은 당시를 기억하는 세대들의 감성을 건드려 각종 커뮤니티, SNS 등에서 확산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