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어제) 경기 직후 손흥민 인터뷰한 '여성' 정체, 사람들 깜짝 놀랐다

2022-07-14 10:56

토트넘 대 팀 K리그 경기 직후 손흥민 인터뷰한 여성
뜻밖의 정체...온라인 커뮤니티서 뜨거운 반응

그룹 에이핑크 멤버 오하영이 리포터로 깜짝 등장했다.

쿠팡 플레이
쿠팡 플레이

해당 장면은 커뮤니티를 통해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축구선수 손흥민 / 뉴스1
축구선수 손흥민 / 뉴스1

13일 커뮤니티 에펨코리아에는 ‘손흥민 인터뷰하는 오하영 ㄷㄷㄷㄷ’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당시 장면이 담긴 영상(움짤)도 첨부됐다.

해당 영상은 지난 13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쿠팡 플레이 시리즈 1차전 ‘토트넘 대 팀 K리그’ 경기 직후 손흥민이 인터뷰를 하는 장면이다.

이하 쿠팡 플레이
이하 쿠팡 플레이

오하영은 이날 스페셜 리포터로 참여했다. 마이크를 든 채 손흥민에게 소감 등을 물었다. 전문 리포터 못지않게 능숙한 진행을 보여줬다. 다소 긴장한 듯한 모습도 엿보였다.

오하영은 '찐' 축구팬으로도 잘 알려졌다. 과거 손흥민의 소속팀 토트넘도 응원한다고 밝힌 바 있다. 수원삼성, 성남FC 등의 국내 구단들과 함께 방송을 촬영하기도 했다. 평소 K-리그를 향한 애정과 홍보에 앞장서는 활약 등을 인정받아 발탁된 것으로 보인다.

누리꾼들은 그의 진행 실력에 박수를 보냈다. 평소 축구 마니아답게 인터뷰 진행이 능숙했다는 의견이 다수였다. 뛰어난 비주얼로 음악 방송 같았다는 반응도 눈에 띄었다.

같은 날, 오하영은 개인 인스타그램에 다수의 사진을 올렸다. 경기 전, 마이크를 손에 쥔 채 열심히 대본을 정독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경기를 앞두고 설렘과 긴장이 공존하는 오하영의 표정이 눈길을 끈다.

다음은 오하영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5장이다.

이하 오하영 인스타그램
이하 오하영 인스타그램
home 김희은 기자 1127kh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