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맹활약 중인 배우 강기영의 집이 주목받고 있다.
강기영은 ENA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이하 우영우)에서 우영우(박은빈)의 직속 상사이자 멘토를 맡고 있는 정명석을 연기 중이다.
강기영은 지난 2019년 3살 연하의 일반인 여성과 결혼했다. 슬하에 아들 강이준 군을 두고 있으며 반려견 푸푸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강기정의 아내는 반려견 푸푸의 모습을 담은 유튜브 채널 '엔비푸푸envy poopoo'도 운영하고 있다.
강기영이 '우영우'에서 익살스럽고 뛰어난 연기력으로 주목받자, 그의 자택에 대해서도 팬들의 많은 관심이 쏠렸다.
그는 지난 2020년 MBC 예능 '구해줘! 홈즈'에 등장해 "그동안 원룸에만 살아와서 인테리어에 관심이 없었는데, 결혼 후 신혼집을 꾸미면서 인테리어에 관심이 생겼다"라고 말했다.
자택 모습은 그의 인스타그램과 '엔비푸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조금씩 공개됐다.
마치 미술 갤러리를 연상케 하는 자택은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다.
반려견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널찍한 마당도 눈에 띈다. 또 밖으로 보이는 자연 풍광과 한눈에 내다보이는 마을 풍경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온라인 커뮤니티 인스티즈 회원들은 강기영 자택에 대해 "진짜 집 맞는 거냐", "너무 좋다.", "호텔 아니냐", "결혼한 줄 몰랐다" "집이 마치 갤러리 같다" 등 댓글을 달았다.
다음은 SNS와 유튜브 채널 등에서 공개된 강기영의 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