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비지(은하, 신비, 엄지)가 '퀸덤2'를 통해 한층 더 성장했다.
6일 오후 4시 서울 광장구 YES24라이브홀에서 비비지(VIVIZ)의 두 번째 미니앨범 ‘Summer Vibe(서머 바이브)’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Summer Vibe’는 VIVIZ가 지난 2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Beam Of Prism(빔 오브 프리즘)' 이후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LOVEADE(러브에이드)’를 비롯해 ‘SIESTA’, ‘Party Pop’, 'Love Love Love', ‘#FLASHBACK’, ‘춤’ 등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앞서 비비지는 Mnet ‘퀸덤2’에 출연해 브레이브걸스, 우주소녀, 이달의 소녀, 케플러, 효린 등과 경연을 펼쳤다. 당시 매 무대마다 색다른 퍼포먼스를 선보인 그들은 최종 순위 3위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날 은하는 “비비지로 데뷔하고 ‘퀸덤2’에 바로 나왔기 때문에 정말 다양한 무대를 선보일 수 있었다”며 “그 자체로도 성장한 것 같다고 느꼈다. 또 무대를 준비하면서 실력도 향상됐다. 우리는 정말 열심히 임했다”고 ‘퀸덤2’를 통해 성장한 점을 밝혔다.

이어 신비는 “매번 무대를 준비하면서 우리 의견이 안 들어간 적이 없었기 때문에 그 부분도 성장한 것 같다. 또 이제는 우리가 무대에서 어떻게 해야 잘 보일지 어느 정도 아는 것 같아서 그 부분도 성장한 것 같다”고 강조했다.

VIVIZ의 두 번째 미니앨범 ‘Summer Vibe’의 타이틀곡 ‘LOVEADE(러브에이드)’는 펑키한 레트로 팝 기반의 댄스곡으로 두 사람의 사랑을 상큼한 에이드에 비유한 표현이 인상적인 곡이다.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