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No.1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부산은 ‘여름,아이,가’라는 이름의 여름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부산 사투리를 활용해, 여름과 키자니아의 주 고객인 ‘아이’들을 활용해 흥미를 자극하는 이 프로모션에는 다양한 선물과 할인 패키지가 준비돼 있다.
온 가족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할인 패키지
먼저 ‘여름 키캉스 패키지’를 소개한다. 키자니아 2인 가족 이용권과 함께 물놀이 비치볼을 포함한 ‘키캉스 패키지 A’ 그리고 2인 가족 이용권과 어린이 스킨케어 브랜드 ‘베리맘’의 스페셜 키트를 담은 ‘키캉스 패키지 B’로 구성돼 있어 각자의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정상가 대비 약 25~30% 할인한 금액으로 판매해 보다 경제적이다. 또한 7월 1일부터 샘표와 함께 매일 오후권 입장 어린이에게 ‘티아시아 커리’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소진 시 조기 종료)
기억에 남을 여름방학을 위한 특별한 체험
한편 여름방학을 맞아 파트너사 LG U+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직업체험 <공룡화석발굴단>도 주목해보자. 어린이들이 고생물학자가 직접 공룡 화석을 발굴하고, 그 골격을 U+ 아이들나라 AR 서비스를 이용해 3D 형태로 복원 연구 하는 시간을 가진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을 소재로 IT 기술과 접목하여 새로운 직업체험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9월 16일까지 <플라워 아틀리에>에서는 다육식물 테라리움 만들기 프로그램이 이어진다. 실제 식물을 활용해 보다 현실적인 플로리스트 체험을 즐길 수 있으며 어린이의 미적 감각과 섬세함을 키울 수 있는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체험 후에는 보관 방법이 적힌 ‘키자니아 플로리스트 자격증’을 수여해 어린이에게 성취감과 자부심을 심어줄 것이다.
마지막으로 <연기학교-퍼레이드> 체험에서는 여름 대표 노래 ‘Festival’에 맞추어 밸리 댄스를 배워보고, 5층 중앙광장에서는 우산을 직접 디자인하고 꾸며보는 ‘나만의 우산 만들기’, 키자니아 캐릭터를 색모래로 꾸며보는 드로잉 이벤트 ‘모래 드로잉 아트’ 체험이 계획돼 있다.
키자니아 부산의 여름 시즌 프로모션과 이벤트, 새로운 직업체험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키자니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자니아 부산 ‘여름,아이,가’라는 이름의 여름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파트너사 LG U+와 함께 새로운 직업체험 <공룡화석발굴단>을 선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