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혁이 올린 20분짜리 영상...그런데 어딘가 이상합니다 (+영상)

2022-07-06 09:38

악뮤 이찬혁, 유튜브 채널 개설
“역시 최고야” 누리꾼 반응 폭발적

그룹 '악뮤'의 이찬혁이 유튜브를 시작했다.

첫 게시물부터 심상치가 않다.

이하 이찬혁 인스타그램
이하 이찬혁 인스타그램

이찬혁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 같은 소식을 알렸다.

그러면서 “@leechanhyukvideo 유튜브 시작했습니다. 첫 영상 제목은 ‘이찬혁과 밤에 드라이브 (20분)’ 감사합니다”라고 적었다.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유튜브 두 번째 게시물 일부가 담겼다. 이찬혁이 오픈카 뒷좌석에 탄 채 드라이브를 하는 장면이다. 이찬혁은 헤드셋과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무표정하게 앉아있다. 20분 동안 어떠한 말도 행동도 없다. 음악 소리도 들리지 않는다. 스치는 바람 소리가 전부다.

그런가 하면, 이찬혁이 올린 첫 게시물은 ‘카메라 테스트’라는 제목의 영상이다. 그가 노트북 카메라 앞에 앉아 브이 자를 그리거나 하트를 날리고, 또 이를 뒤에서 촬영한 장면이 담겼다. 별다른 내용이 없지만 이찬혁이 앞으로 선보일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낸다.

영상을 접한 이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레드벨벳 예리는 “유튜버 라이벌?”이라며 그를 귀엽게 견제했다. 자이언티는 “자율 주행 기술 쩌네”라고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이 외에 다른 누리꾼들은 “진짜 웃기네…” “뭐지 90년대 현대 예술 보는 것 같네” “제가 더 감사합니다” “영상 제목과 완벽히 일치하는 정직한 영상” “역시 너는 최고야” “듣고 있는 노래 제목만 알려주세요” “혹시 합성인가요” 등의 댓글을 달았다.

한편 이찬혁은 최근 이효리와 '서울체크인' OST Part 10 'FREE SMILE'을 선보였다.

유튜브 채널 'leechanhyukvideo'
home 김희은 기자 1127kh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