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걸그룹 멤버 사진에 찍힌 남성... 그런데 뭔가 이상합니다 (사진)

2022-06-10 14:48

레드벨벳 조이 사진 속 의문의 남성
섬뜩한 사진에 네티즌 '화들짝'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조이의 퇴근길 현장이 담긴 사진 한 장이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8일 트위터 DC 조이갤러리 계정에는 "220608 동물농장 퇴근길 기사 사진. 초여름 햇살 같은 맑음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이 공개됐다.

해당 사진에는 같은 날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를 찾은 조이 모습이 담겼다.

이하 조이 인스타그램
이하 조이 인스타그램

조이는 이날 '동물농장' 녹화를 마치고 퇴근하는 길에 취재하러 온 iMBC 기자의 카메라에 포착됐다.

하늘하늘한 원피스 차림을 한 그는 상큼한 표정과 발랄한 포즈를 취해 보이며 자신만의 매력을 뽐냈다.

트위터 계정 'DC 조이갤러리'에 올라온 게시물 / 트위터
트위터 계정 'DC 조이갤러리'에 올라온 게시물 / 트위터

해당 사진이 공개되자, 네티즌 다수는 화사한 조이 미모에 감탄했으나, 일부는 화들짝 놀랐다.

조이 뒤로 찍힌 한 남성 때문이다. 사진 속 남성은 정장 차림을 한 채 휴대폰을 들고 걷고 있다. 섬뜩하게도 남성의 머리는 없는 상태다.

조이 뒤에 찍힌 의문의 남성 / 트위터
조이 뒤에 찍힌 의문의 남성 / 트위터

이를 본 네티즌은 "남성 머리가 어디 갔냐", "귀신인 줄 알았다"라며 소름끼치다는 반응을 보였다.

또 "설마 초상권 보호해주려고 지운 건가?", "포토샵으로 얼굴 가리려고 지운 듯"이라며 사진의 실체를 분석한 네티즌도 있었다.

인스타그램 '10000_tving'
인스타그램 '10000_tving'

한 네티즌은 "머리통이 없어도 출근해야 하는 K-직장인"이라고 댓글을 달기도 했다.

해당 사진이 담긴 게시물은 10일 오후 2시 기준 트위터에서 총 310회 리트윗(Retweet·공유)됐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으로 퍼져 나갔다.

그룹 레드벨벳 / 조이 인스타그램
그룹 레드벨벳 / 조이 인스타그램

조이가 속한 레드벨벳은 오는 18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진행되는 제28회 드림콘서트 무대에 오른다.

home 김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