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생각 끝에…” 공개 연애 '이다인♥' 이승기, 열애설 이후 처음으로 직접 언급

2022-06-05 15:38

지난해 5월부터 이다인과 공개 연애 중인 이승기
5일 공식 홈페이지 통해 처음으로 열애설 직접 언급

이다인과 공개 열애 중인 이승기가 처음으로 열애설을 직접 언급했다.

이하 이승기 인스타그램
이하 이승기 인스타그램

이승기는 5일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열애와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그는 "우리의 지난 1년이 서로가 참 많이 아프고 상처받고 소통도 부족했던 해였다고 생각해 오랜 고민 끝에 말문을 연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제가 여러 소란 속에서도 말을 아낀 점은 첫째로, 감정적인 말들로 인해 생각하는 것들이 명확하게 전해지지 못할 것이라 생각했다. 그런 일이 생길 경우 더 큰 오해와 상처밖에 남지 않는다는 생각이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두 번째로는 우리만의 소통과 이야기가 외부로 흘러나가 2차적인 소문으로 왜곡돼 많은 이들이 상처받을 것과 누군가에겐 또 다른 가십거리로 이용되는 것이 우려됐다"라며 "그래서 일부 몇몇 분들의 '입장 표명을 명확히 해달라'는 의견에 말을 아꼈던 것을 이해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다만 지난해 열애설 이후 저는 어떠한 입장이나 신변의 변화가 없기에 그 부분에 대한 추가적인 언급은 하지 않았고 그럴 필요성도 크게 느끼지 못했다"라고 열애설 이후 처음으로 직접적인 입장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이 부분 역시 서운한 점이 있었다며 미안하고 여러분을 다독거리고 싶다. 부디 저의 부족함을 탓하고 너그러이 이해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이하 이다인 인스타그램
이하 이다인 인스타그램

앞서 이승기와 이다인은 지난해 열애설이 보도된 이후 공개 열애 중이다. 당시 이다인 측은 "선후배 관계로 만나 5~6개월 전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중"이라고 전했다.

이후 두 사람은 결혼설과 결별설에 휩싸이기도 했으나 양측 모두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home 이설희 기자 seolhee2@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