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와의 스캔들에 단호했던 장나라, 이번엔 '진짜' 결혼 소식 전했다

2022-06-03 09:27

장나라 6월 결혼
예비 남편은 비연예인

가수 겸 배우 장나라가 6월의 신부가 된다.

내용과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장나라 인스타그램
내용과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장나라 인스타그램

장나라는 3일 공식 홈페이지에 결혼 소식을 알렸다. 장나라의 예비 남편은 비연예인 남성으로 전해졌다.

그는 "영상 일을 하는 6살 연하의 친구와 2년여 간의 교제 끝에 서로 인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다"며 결혼을 깜짝 발표했다.

이어 "예쁜 미소와 성실하고 선한 마음, 그리고 무엇보다 자기 일에 온 마음을 다하는 진정성 넘치는 자세에 반해 인연을 맺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결혼식 이후 바로 재미난 작품으로 찾아 뵐 예정이라 그 준비 또한 열심히 하고 있다"며 "전보다 더욱더 무겁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모든 순간에 최선을 다하는 연기자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뉴스1
뉴스1

장나라는 지난 2019년 배우 김남길과 한 차례 결혼설에 휘말렸다. 당시 그는 단호한 어조로 결혼설을 부인했다. 김남길도 당시 출연 중이던 예능 프로그램에서 개인적 친분이 없던 장나라와 결혼설을 접하고 실시간으로 당황하는 모습이 전해지기도 했다. (관련 기사)

장나라는 가수로 데뷔해 배우로도 성공한 원조 만능 엔터테이너로 꼽힌다. 한국을 넘어 중국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보이면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하 장나라 입장문 전문이다.

오늘은 여러분께 개인적이지만 기쁜 소식을 전해 드리려 합니다.

저 결혼 합니다!^^

영상 일을 하는 6살 연하의 친구와 2년여 간의 교제 끝에 서로 인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어요! 예쁜 미소와 성실하고 선한 마음, 그리고 무엇보다 자기 일에 온 마음을 다하는 진정성 넘치는 자세에 반해 인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멋진 친구와 인생을 함께하게 되어 더없이 기쁜 이 마음을 소중한 여러분들께 솔직하게 전해 드리고 싶었어요!

즐겁고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특출 난 것 없는 제가 연예인으로 데뷔를 한 게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많은 세월이 흘렀네요. 오랜 시간 동안 보듬어주시고 응원해주시며 항상 고운 눈으로 지켜봐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결혼식 이후 바로 재미난 작품으로 찾아뵐 예정이라 그 준비 또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전보다 더욱더 무겁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모든 순간에 최선을 다하는 연기자가 되겠습니다.

비연예인인 제 친구가 혹여 일터에서 저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지는 않을까 하는 노파심에 자세히 말씀드리지 못하는 점 정말 송구스럽습니다. 부디 너그럽게 이해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늘 감사합니다!^^

2022.6. 장나라 올림.

home 한제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