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열심히 살던 홍현희-제이쓴 부부, 평수 확 늘린 '새집' 공개했다

2022-05-20 18:05

홍현희 제이쓴 부부, 이사간 새집 공개
'전참시' 200회 특집 홍현희 집들이

홍현희-제이쓴 부부가 새로 이사 간 집을 공개한다.

홍현희 인스타그램
홍현희 인스타그램

오는 21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200회 특집을 맞아 홍현희 집들이를 하기로 했다. '전참시' 멤버 이영자, 전현무, 유병재, 양세형 등은 각자 집에서 이날 집들이 음식을 준비해 찾아갔다.

홍현희-제이쓴 부부는 출산을 앞두고 최근 평수를 늘려 이사했다. 예고 영상에 따르면 제이쓴이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만큼 곳곳에 그의 손길이 닿은 듯한 깔끔한 화이트 우드 톤의 모던 스타일이 감탄을 일으켰다.

특히 이번 집은 두 사람이 결혼 이후 세 번째 장만한 집으로, 그동안 이들이 작은 평수부터 조금씩 늘려가는 과정을 방송에서 보여왔기 때문에 더욱 많은 이들의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전참시' 멤버들은 8월 출산을 앞둔 홍현희의 베이비샤워도 함께 하면서 경사를 축하해 훈훈함을 안길 예정이다.

홍현희-제이쓴 부부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서도 최근 새로 이사 간 집을 배경으로 홍현희가 콩국수를 먹는 콘텐츠가 게재됐는데, 집에 대한 언급은 따로 없었다. 댓글 중에는 이사 간 집을 보여달라는 내용도 있었다.

이하 유튜브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
이하 유튜브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

벌써 궁금증과 관심이 쏠리고 있는 홍현희-제이쓴 부부의 새집은 오는 21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날 수 있다.

제이쓴 인스타그램
제이쓴 인스타그램
홍현희 인스타그램
홍현희 인스타그램
home 한제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