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이랑…'본업' 복귀하는 이광수가 오늘(25일) 올린 사진, 반응 폭발했다

2022-04-25 18:55

설현과 호흡 맞추는 이광수
유재석과 예능 준비 중인 이광수

배우 이광수와 설현이 인스타그램에 퍼스트룩 매거진 237호 화보를 공개했다.

이광수 인스타그램, 이하 퍼스트룩 제공
이광수 인스타그램, 이하 퍼스트룩 제공

이광수와 설현이 주연으로 출연하는 ‘살인자의 쇼핑목록’(연출 이언희, 극본 한지완, 기획 스튜디오 드래곤, 제작 비욘드제이)은 평범한 동네에서 발생하는 의문의 살인사건을 마트 사장, 캐셔, 지구대 순경이 영수증을 단서로 추리해 나가는 슈퍼(마켓) 코믹 수사극이다.

이하 설현 인스타그램
이하 설현 인스타그램

25일 사진을 공개한 설현은 “살인자의 쇼핑목록 많관부”라며 작품을 홍보하는 글도 덧붙였다.

‘살인자의 쇼핑목록’에서 이광수는 과거에는 암기 천재였지만 현재는 3년째 9급 공무원 시험에 낙방 중인 MS마트 사장 아들 '안대성' 역을 맡았다.

유튜브 'tvN drama'
유튜브 'tvN drama'

김설현은 오동지구대 열혈 순경이자 대성의 여자친구 '도아희' 역을 연기한다. 아희는 어려서부터 일편단심 대성바라기로 '대성의 모친' 명숙과 함께 그의 든든한 지원군을 자처한다. tvN 새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은 오는 27일 첫 방송 예정이다.

한편 이광수는 본업인 배우 활동 외에도 디즈니+ 오리지널 예능 '더 존: 버텨야 산다'를 준비 중이다. '더 존: 버텨야 산다'는 유재석, 이광수, 권유리 그리고 특별한 게스트들이 위험 가득한 미지의 세계에서 '살기 위해 무조건 버텨야 한다'는 단 하나의 미션을 수행하는 예측불허 어드벤처 버라이어티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