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난실 광산구청장 예비후보, “각계각층에서 SNS(쇼셜미디어)를 통한 온라인 지지선언”

2022-04-18 11:40

윤난실 예비후보 지지자 SNS 지지선언 각광
선거 정책, 활동 담긴 SHOT영상과 카드뉴스로 홍보

더불어민주당 광산구청장 윤난실 예비후보를 지지하는 각계각층에서 SNS(쇼셜미디어)를 통한 온라인 지지선언이 이어지고 있다.

윤 예비후보 캠프에 따르면 청년, 여성, 시니어, 노동자, CEO, 협동조합, 지역아동센터, 보호센터 등 다양한 층에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유튜브 영상 등에 사진과 동영상을 올리거나 공유하는 방식으로 지지에 나서고 있다.

전통적인 방식으로 많은 숫자와 단체의 이름을 빌려 단순한 세 과시를 탈피하고 각계각층에서 자발적으로 SNS를 활용, 주민과 소통하고 있다.

윤 예비후보 캠프는 "코로나 19로 대민 접촉이 어려운 시기에 단순 세 과시를 위한 선거조직의 동원을 지양하고 각계각층의 다양한 주민과 소통하는 온라인 선거운동을 펼 것"이라며 “SNS를 활용하여 후보의 비전과 공약을 알릴 수 있는 또 하나의 홍보 무대로 민심을 잡겠다”라고 말했다.

윤 예비후보는 선거 정책과 활동 내용이 담긴 짧은 SHOT 영상과 카드뉴스를 만들어 주민들과 소통하고 있다. 거리 유세 장면부터 간담회, 주민을 만나는 후보의 모습 등을 영상과 앨범형식의 SNS 홍보물 속에 담아내 현장감을 살려내고 있다.

주민들의 선택을 받기 위해 윤난실 광산구청장 예비후보는 SNS를 통해 지지선언과 홍보를 전개하고 있어 신선함이 더해지고 있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