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깅스 입고 실내 골프장에서 뒤태 뽐낸 이 사람, 유명 여배우입니다” (사진)

2022-04-05 14:27

실내 골프장에서 스윙 연습한 배우 고원희
레깅스 패션으로 우월한 몸매 뽐내

건강미 넘치는 일상을 공유해 주목받은 여배우가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고원희다.

이하 고원희 인스타그램
이하 고원희 인스타그램

고원희는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급작스럽게 취소된 스케줄엔 뭐니 뭐니 해도 운동 아니겠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크롭티에 레깅스를 입고 거울 셀카를 찍고 있는 고원희가 담겼다.

이날 그는 실내 골프장을 찾아 스윙 연습을 하며 프로선수 뺨치는 자세를 자랑해 눈길을 붙잡았다.

또 뒤태를 뽐내며 믿기 힘든 넓은 골반에 애플힙, 길쭉한 기럭지 등을 드러내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어 군살 하나 없는 허리 라인과 볼륨감 있는 몸매 등이 감탄을 자아냈다.

해당 게시물을 본 누리꾼들은 고원희의 청순한 분위기와 반전 몸매에 부러움을 표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누리꾼들은 고원희 인스타그램에 "언니 보고 자극받아서 운동 갈게요", "너무 이쁘십니다", "너무 아름답다", "와우 섹시해요", "완벽하다" 등 댓글을 남겼다.

지난 2010년 데뷔한 고원희는 지난해 KBS2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서 이광태 역을 맡으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그는 티빙 '백수세끼'에서 활약했으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연애대전'에 출연할 예정이다.

home 이재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