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살 연상연하 커플인 가수 박군(36)과 가수 겸 배우 한영(44)의 결혼 날짜가 공개됐다.
박군은 지난 3일 자신의 공식 팬카페에 '박군사단 가족님들께'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박군은 "다름이 아니라 드디어 소중한 제 사람과 결혼식 날짜가 잡혀 알려드리고자 글을 남긴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오는 26일 양가 어른, 친지들만 모시고 간소하게 예식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결혼 후에도 항상 씩씩하고 한결같은 박군이 되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라며 "항상 제 편이 되어준 분들에게 다시 한번 고맙고 사랑한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박군과 한영은 지난 2월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이후 지난달에는 결혼을 발표하며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한편 박군은 지난 2019년 '한잔해'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SBS '미운 우리 새끼', 채널A '강철부대'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약 중이다.
한영은 1998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신으로 2005년 트로트 그룹 LPG로 가요계에 데뷔 후 2010년 MBC 드라마 '몽땅 내사랑'을 통해 연기자 활동을 시작했다.
이하 박군 팬카페 글 전문
박군사단 가족님들께
박군사단 가족 여러분, 다름이 아니라 드디어 소중한 제 사람과 결혼식 날짜가 잡혀 우리 박군사단 가족 여러분들께 알려드리고자 글을 남깁니다.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4.26(화) 양가 어른, 친지들만 모시고 간소하게 예식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우리 가족님들께서 응원해주셔서 항상 감사한 마음입니다.
결혼 후에도 항상 씩씩하고 한결같은 박군이 되도록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제 편이 되어준 우리 가족님들께 다시 한번 고맙고 사랑한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