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서 신지연과 커플 된 문세훈, 실제 감정 싹 털어놨다 (영상)

2022-02-04 22:37

유튜브 활동 시작한 '솔로지옥' 문세훈
신지연에 대한 실제 감정 밝혀

넷플릭스 '솔로지옥'에 출연해 인기를 얻고 있는 문세훈이 신지연에 대한 마음을 밝혔다.

4일 문세훈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혹시... 지금?!", "이상형이 바뀌었나요?", "요즘 근황?", l 무엇이든 대답해드립니다 [문세훈Q&A]'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문세훈 / 이하 유튜브 '문세훈 (Moon Sehoon)'
문세훈 / 이하 유튜브 '문세훈 (Moon Sehoon)'

문세훈은 '실례되는 질문일 수도 있지만 현재 ♥ing인가요?'라는 질문에 "항상 저는 사랑을 하고 삽니다"라며 간접적으로 현재 연애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원래 갖고 있던 이상형은 강하고, 외향적이고, 센 느낌의 여성분을 좋아했다"며 "하지만 '솔로지옥'도 출연하고 일련의 과정들을 겪으면서 좀 변했어요"라고 말했다. 이때 자막으로 '알지 않느냐'라는 멘트가 떠올라 이상형이 신지연과 비슷한 여성으로 바뀌었다는 것을 추측할 수 있었다.

다음 질문으로 '지연이 사진 올렸는데 왜 좋아요 안 하세요?'라고 묻자, 문세훈은 "할까요? 지금? 들어가서"라고 농담을 하기도 했다.

문세훈  / 이하 유튜브 '고몽'
문세훈 / 이하 유튜브 '고몽'

앞서 문세훈은 지난 2일 리뷰 전문 유튜버 고몽의 채널에 출연해 인터뷰를 하던 중 "나중에 자녀들과 솔로지옥을 함께 봐야 하는 시기도 올 수 있지 않냐. 그때 자녀 입장에서는 엄마도 있을 텐데, 그 상황을 어떻게 예상하는지 궁금하다"라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문세훈은 "보게는 하겠죠. 뭐 '아빠, 뭐 엄마 저기 나와 이럴 수도 있지 않을까요?'"라고 대답했다. 당황한 고몽이 "사후 편집본을 보고 선택권을 다시 드리겠습니다"라 제안하자 그는 "지연이가 12시면 잘 거다"라고 능청스럽게 답해 실제 커플임을 짐작하게 했다.

신지연 인스타그램
신지연 인스타그램

앞서 문세훈은 넷플릭스 '솔로지옥'에서 청순한 외모와 우월한 몸매, 반전 학벌 등으로 큰 인기를 끈 신지연에게 적극적인 구애 끝에 최종 커플로 매칭하는 데 성공했다.

신지연 / 유튜브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
신지연 / 유튜브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

두 사람은 '솔로지옥' 이후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는지에 대해선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유튜브, 문세훈 (Moon Sehoon)
유튜브, 고몽
home 이범희 기자 heebe904@wikitree.co.kr